도서이벤트│<희망로드>
" />2009년 12월 2일부터 2010년 11월 6일까지 배우 고두심, 전광렬, 박신양, 이성재, 한고은, 엄지원, 한은정, 유승호가 전세계 전쟁과 질병, 굶주림 속에서 고통 받는 사람들과 함께한 사랑의 기록을 담은 . 댓글을 남겨주신 독자 여러분 중 10분께 도서 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2/27 (월) ~ 1/9 (일)
당첨자발표 : 1/10 (월)

8명의 스타가 만난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그리고 드라마보다 더 슬픈 삶의 이야기
꿈과 희망은 우리 삶에 생명을 주는 힘이다. 행복할 때는 잊고 살지만, 절망스럽거나 마음이 아플 때는 조용히 등을 다독여준다. 넘어지고 상처 입어도 우리가 다시 일어날 수 있는 것도 바로 희망 때문이다. 는 지구촌 곳곳에 희망을 전하기 위해, 한국을 대표하는 연기자 여덟 명이 KBS ‘사랑의 리퀘스트 희망로드 대장정’ 제작팀과 함께 8개국(라이베리아, 페루, 시에라리온, 볼리비아, 스리랑카, 우간다, 동티모르, 앙골라)을 찾아가 전쟁과 빈곤, 질병과 무관심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과 함께한 사랑의 기록이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은 저마다의 아픔으로 신음하고 있었지만, 모두들 작은 것도 고맙게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일에 대한 꿈을 키워가면서 튼튼한 손과 발, 굳센 마음, 상냥한 마음씨, 무슨 일이고 꺼리지 않고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것은 이들을 살게 하는 힘이 되었다.

행동이 말보다 큰 소리를 낸다는 것을 현장에서 보여준 여덟 명의 연예인들은 한 목소리로 말한다. 만일 누군가에게 먹을 것이 부족하고 세상이 아직 춥다면, 그것은 우리들이 너무 작은 심장을 가졌기 때문이라고. 그리고 우리는 서로 상처를 입히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랑하며 살아가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 이 세상에 태어났으니 마음을 나누라고 말이다. 한숨은 적게, 희망은 더 많이. 미움은 적게, 사랑은 더 많이. 그러면 모든 좋은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나리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