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18일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16일 퇴소한 강동원...
지난 달 18일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16일 퇴소한 강동원...
지난 달 18일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16일 퇴소한 강동원, 서울 보건환경연구원에서 공익근무 시작.
10 아시아
오늘부로 경기도 과천시 용머리 2길 18(주암동)을 참치 어업한계선으로 선포합니다.

MBC , 10부 연장 결정. 은 총 20부작으로 기획되어 21일 종영 예정이었으나 후속 드라마인 가 1월 말로 편성되며 연장을 논의해 왔다. 제작진은 “작가가 아직도 전개할 만한 충분한 이야기가 있는 상황이고, 출연진들도 시청자 지지에 감사하고 작가의 생각에 공감해 연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플래시백으로 강우와 용식의 첫 만남도 넣어주세요.

KBS, 전국언론노동조합 KBS 조합원 60명에게 징계. 징계 사유는 불법파업, 이사회 방해, 공사명예훼손 등이며 명단에는 엄경철 전국언론노조 KBS 본부장, 정세진 아나운서, 김윤지 앵커 등이 포함되었다. 그러나 전국언론노동조합 KBS 본부 측은 이번 징계가 ‘4대강’ 편 불방사태로 인한 보복 행위라 주장하며 계속 투쟁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징계가 명예일 수도 있는 시대죠.

송중기, 15일 열린 2010 에서 반말 진행으로 논란에 휩싸인데 대해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사과문 올려. 송중기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만들게 된 점에 대해 사과드리고 싶고, 잘해야겠다는 의욕과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보자는 생각에 마음이 앞서 제 의도와는 다르게 불편하게 만들어 드린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고 사과했다.
홈페이지
시상식은 총체적 난국이었는데 사과는 MC만 하는군요.

18일 방송되는 MBC , ‘나비효과 편’ 공개. ‘나비효과’란 나비의 날개 짓처럼 작은 변화가 폭풍우와 같은 커다란 변화를 유발시킨다는 뜻으로,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최고급 휴가를 즐기게 된 멤버들은 갑자기 예상치 못한 이웃을 만나 점점 처참한 상황으로 치닫는 경험을 하게 된다.
보도자료
의자 한 번 끌었더니 아래층 이웃이 야구방망이를 들고 올라온다던가.

노홍철,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해 연말 나에게 주는 선물, 방송 2개 그만두기! 그리고 그 시간에 기타 1곡 피아노 1곡 마스터하기! 신날 거야!ㅋㅋㅋ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꼭 한다!” 라는 글 올려.
트위터
저도 올 연말 저에게 주는 선물로 소개팅 2개 거절하고 그 시간에 미드 하나, 만화 하나 마스터하겠습니다.

MBC , 방송 9주 만에 폐지. 류시원, 노홍철, 박휘순, 하석진 등이 MC를 맡고 미남 연예인들이 여성 스타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는 콘셉트의 는 지난 10월 보도국의 폐지 후 편성되었으나 5% 이하의 낮은 시청률을 기록하다 폐지가 결정되었다.
10 아시아
이것은 찌롱효과?

존 박,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Man’ 공개. 컨템포러리 팝 재즈 스타일의 ‘I’m Your Man’은 Mnet 에서 보컬 트레이닝을 맡았던 프로듀서 박선주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존 박은 “가수로써의 꿈을 이룬 생애 첫 데뷔곡이자 최고의 선물이다. 그 만큼 애착이 가고 최선의 노력을 게을리 할 수 없는 노래”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오늘 밤만은 집에 가란 말 하지 마요 원하는 대로 시키는 대로 다 할게요”…래요, 존 박이.

티아라, 한나라당 나경원 의원 보좌관에 도전. Mnet 제작진은 “티아라가 국회에 입성하며 겉핥기가 아닌 현실적인 업무 체험은 물론 이들의 시각에서 바라본 정치에 대한 소견도 당차게 전할 것”이라는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티아라 측 역시 “국회를 마냥 어렵고 거리감이 느껴지는 곳이라 생각했지만 최선을 다한다면 즐거운 도전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는 의욕을 보이고 있다.
보도자료
예산안 날치기할 때 우리 예쁜 소녀들 머리채 잡히면 어쩌나요!
…아, 저 분은 잡는 편이죠.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