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상현, 일본 NHK 교육TV 한글 강좌 책의 표지 모델로 발탁.
배우 윤상현, 일본 NHK 교육TV 한글 강좌 책의 표지 모델로 발탁.
배우 윤상현, 일본 NHK 교육TV 한글 강좌 책의 표지 모델로 발탁. NHK에서 방송하고 있는 한글 강좌는 한국의 언어나 문화 등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어학 강좌로, 한류 팬을 중심으로 NHK 어학 강좌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오스카 님의 스타카토 악센트는 한국어 발음 최고 과정 아닌가요?

가수 이정과 2AM의 창민, KBS 새 예능프로그램 , MC로 발탁. 군필자인 그들은 또 다른 군필 연예인인 탁재훈, 이수근, 김구라, 진이한 등과 함께 를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병역 의무를 다한 연예인들이 동네 작은 일부터 사회에 도움 되는 일을 하는 대국민 봉사 버라이어티를 표방한다.
보도자료
4대강 공사에 동원된 현역 군인 대신 삽질 해주기?

개그맨 김지호, 트위터를 통해 개그맨 유세윤의 돌잔치에 나타난 개그맨 3인의 사진 공개.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KBS 코너의 복장 그대로 온 김대희, 김준호, 정명훈의 사진을 올리고 ‘유세윤 선배 돌잔치에 녹화 의상을 입고 나타난 3인. 돌잔치의 주인공은 유세윤 선배 아기가 아니라 이들 3명이었다’고 말했다. 이 사진에 올라온 김대희와 정명훈은 갓에 도포를, 김준호는 추노꾼 복장에 가발을 한 상태였다.
김지호 트위터
아버지는 유세윤에 동민, 상무 삼촌, 대부로 김대희와 김준호를 둔 아이의 미래는 대체…

부활의 리더 김태원과 전 부활 보컬 이승철 재회. 지난 8일 열린 KBS ‘락락락’ 제작발표회에서 이승철은 드라마의 모티브가 된 김태원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등장했다. 둘은 함께 포옹하며 우정을 과시했고, 이승철은 “25년 전에 신림동 지하 단칸방에서 ‘희야’를 만들었다. 오늘 같은 날이 올 줄은 몰랐다”며 “그동안 저희 둘이 잦은 불화설에 시달렸는데 오늘로서 끝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원 역시 “친구니까 다툴 때도 있고 의견 충돌도 있었지만 잘 지낸다. 이렇게 와줘서 고맙다”고 답례했다.
보도자료
이승철 메인 보컬, 김태원 코러스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공연을 한 번 보여줬어야죠!

배우 홍수아, 2년 연속 일구회 시상식 사회자로 선정. 홍수아는 오는 10일 열리는 시상식에서 MC를 맡았다. 행사 관계자는 “‘홍드로’라는 애칭에서 보여지 듯 홍수아는 야구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한국 야구의 대중화에 공헌하고 있다”며 홍수아를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일구회 시상식은 한 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과 국내 야구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을 선정, 시상하는 자리다. 올해는 SK 김성근 감독이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보도자료
두산 지킴이로서 SK 감독님께 상을 주는 기분은… 아흑.

가수 신해철, 좋아하는 걸그룹이 카라에서 레인보우로 바뀌었다고 밝혀. 오늘 방영하는 Mnet 에 출연하는 신해철은 “레인보우가 한 무대에서 노래 ‘A’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 카라에서 레인보우라 갈아탔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 “요즘은 카라가 대세다. 소녀시대에서 카라로 갈아탔다”고 말한 바 있다.
보도자료
이것이 버스 환승제의 폐해.

JYJ의 영웅재중, 트위터를 통해 ‘사생팬’에 대해 일침. 그는 지난 7일 트위터를 통해 ‘돈 때문에 우리가 없어도 ‘찾았다’하고, 빈 택시로 연예인들만 찾아다녀서 팬들에게 연락하는 ’사생택시‘가 더 사회의 악질이라 생각한다’며 ‘사생택시’를 이용하는 ‘사생팬’에게도 ‘그건 애정이 아닌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글들이 매체를 통해 이슈화되자 그는 글을 트위터에서 삭제했다.
영웅재중 트위터
못 참겠으면 집에서 정주행이라도 하세요.

케이블 채널 MBC every1, 새 예능 프로그램 방영. MBC 의 번외 편인 는 유키스의 일라이, 수현, 알렉산더, 그리고 걸스데이의 지해, 유라, 민아가 커플을 이뤄 3개월 동안 연애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첫 방영은 오는 10일이다.
보도자료
3개월 뒤엔 연애에 환멸을 느껴 모두들 팬에게 충성 서약을 하는 결말로 익스큐즈 된 거라 믿겠습니다.

수영선수 박태환, KBS 출연. 제작진에 따르면 박태환은 오는 16일 여의도 KBS홀에서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태환은 얼마 전 폐막한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 세 개, 은메달 한 개를 획득하며 위기론을 실력으로 일축한 바 있다.
보도자료
아니 토크쇼 많은데 왜…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