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MBC 파업으로 인한 <무한도전> 결방에 심적으로 힘들다고 밝혀
결방에 심적으로 힘들다고 밝혀" />박명수, MBC 파업으로 인한 결방에 심적으로 힘들다고 밝혀. 박명수는 4일 MBC 에브리원 기자간담회에서 “( 아이템으로) 준비된 것들을 미리 얘기하면 설레발친다고 혼나니 말은 못하지만 방송 나가면 많이 회자될 거라는 말 정도는 할 수 있겠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사장님, 그렇답니다.

유세윤, MBC 에브리원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이 소속된 2인조 그룹 UV의 활동과 관련해 “솔직히 대박이 날줄은 몰랐고, 싫어하지 않을 줄은 알았다”고 밝혀. 또 유세윤은 같은 시기 ‘Fyah’를 발표한 박명수에 대해 “전에는 좀 귀여운 이미지였다면 이번에는 세련된 느낌으로 변한 것 같다. 원래 개그맨들이 세련된 모습을 보이려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거부감을 먼저 보이는데 명수 형은 워낙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니까 세련된 작업을 해도 좋게 봐준다”는 소감을 남겼다.
10 아시아
“형에게 인기란 건 다 거품이야 형에게 음악이란 또 다른 돈벌이
너에게 인기란 건 아직은 모르겠어 너에게 음악이란 나 역시 돈벌이”
– UV ‘성공’ 中

재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 머니의 ‘베드락’과 어셔의 ‘풀링 어라운드’를 부르는 동영상을 업데이트. 재범은 영상과 함께 “어셔는 6학년 때부터 가장 큰 영향을 준 뮤지션 가운데 하나로 ‘풀링 어라운드’는 그의 새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이라는 글을 남겼다.
재범 유튜브
요즘 UV 다음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가수로군요.

시크릿의 선화, KBS 에서의 유리-태우-선화 삼각관계는 자신이 ‘그냥’ 던진 말에서 시작됐다고 밝혀. 선화는 와의 인터뷰에서 “태우 오빠한테 ‘나도 러브라인 하면 안 돼?’라고 했더니 ‘재밌겠다, 밀어봐’라고 하셨다. 태우 오빠랑 유리 언니가 많이 도와줘서 좋은 캐릭터를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대한민국 그 어떤 전역자가 좌 유리 우 선화를 마다하겠습니까.

KBS2 (이하 ), 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3년 6개월 만에 종영. 는 외국인 여성들이 바라본 한국 문화에 대한 솔직한 토크로 인기를 모았으나 소재의 반복과 ‘루저 파문’ 등으로 고전한 끝에 막을 내렸다. 이후 는 로 이름을 바꾸고 서경석-이윤석이 진행을 맡아 5월 15일부터 KBS 1TV에서 방송된다.
10 아시아
‘쾌적한국’이란 말이 ‘납량특집’보다 무서운 이유는 뭘까요.

슈퍼주니어, 5월 13일 정규 4집 앨범 발표와 함께 컴백. 이번 앨범에서는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는 강인,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기범,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와 소송 중인 한경을 제외한 10명의 멤버가 참여했다.
보도자료
톱스타 성민우 씨가 1인 4몫의 존재감을 발휘한다던가.

비, 4일 방송되는 SBS 에서 “너무 바쁜데 연애는 하느냐?”는 MC들의 질문에 “몰래 몰래 다 했다. 할 건 해야 되지 않느냐”고 고백. 이어 벌어진 비의 미니 이상형 월드컵에는 송혜교, 한예슬, 신민아, 임수정과 함께 정가은, 애프터스쿨의 가희 등이 후보에 올랐다.
보도자료
누구나 몰래 만나는 애인 두세 명쯤은 있잖아요 그죠? 아 다들 표정이 왜 그래요! 어린이날에 오후 세시까지 자다 일어나 혼자 라면 끓여먹는 사람들처럼~

개그맨 김준현, 4일 오전 서울 관악구에서 음주 상태에서 차량을 몰다 보행 중이던 40대 여성을 차로 치는 사고 내. 김준현은 전날 밤 늦게까지 술을 마신 뒤 잠들었으나 5시간 가량 경과하자 자신이 술에서 깼다고 생각해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후 김준현은 피해자를 병원으로 인도한 뒤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피해자와 합의했다. 김준현은 불구속 상태에서 약식 기소될 예정이며 면허 취소 및 벌금형이 예상된다.
10 아시아
가…가까이 오지 마! 난 너를 원하지 않는단 말이야~
결코 만나서는 안될 영원한 평행선 같은 두 가지! 음주&운전!

KBS 제작진, 지난 4월 30일 방송분에서 티아라의 멤버 은정이 욕설을 했다는 논란이 일자 홈페이지에 동영상 및 해명글 올려. 제작진은 “당시 은정을 촬영하고 있던 카메라 3대 모두를 여러 차례 확인하고 판독해 본 결과 정확히 욕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논란이 된 부분은 은정이 효민에게 ‘지지배’라고 말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게 논란이 되었다는 것이 놀라운데요.

MBC , KBS 등을 집필한 정유경 작가, 후속으로 6월 19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주말극 집필 맡아. 는 한 지붕 아래 살고 있는 네 커플의 각기 다른 결혼 이야기를 통해, 우리 시대의 사랑, 결혼, 이혼 등에 대해 유쾌하고 담백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보도자료
문영남 작가의 드라마에 이어 정유경 작가의 드라마라니 이것이 바로 롤러코스터 효과?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