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 일요 예능 시청률 1위 기록.


, 일요 예능 시청률 1위 기록." />지난 2일 방송된 KBS2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0.9%로 일요 예능 시청률 1위 기록. 3월 말 천안함 침몰 이후 애도 기간 등으로 결방을 맞았던 ‘남자의 자격’과 ‘1박 2일’은 이날 각각 새봄맞이 강연회와 코리안 루트 둘째 날을 주제로 방송되었다. 한편, KBS2 는 14.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이 돌아와서 좋은 점 : 일요일이라는 사실이 실감난다.
이 돌아와서 나쁜 점 : 일요일이 끝났다는 게 실감난다.

MBC 5주째 결방. 은 천안함 침몰 이후 추모 기간 및 MBC 파업으로 결방 중이며 MBC 관계자는 “파업이 장기화되어 결방 또한 이 달을 넘길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은 지난 3월 27일 하하의 소집해제 기념 ‘예능의 신’ 이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되고 있다.
10 아시아
이번 의 도전은 ‘무기한 결방에도 죽지 않고 승리하기’ 인지도 모르겠어요.

장동건-고소영 부부, 2일 오후 5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 이들은 신혼여행을 앞둔 3일, 각자의 팬페이지를 통해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동건은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소영은 “저 소영이도 한 남자의 아내로 엄마로 또 배우 고소영으로서도 열심히 살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에 울고 있는 청춘 혹은 중년 싱글들은 광화문 광장에서 대규모 미팅이라도?

유재석-나경은 부부, 1일 오전 득남. 유재석의 소속사 디초콜릿이앤티에프 측은 “나경은 아나운서가 이날 오전 11시 18분께 서울 강남의 한 산부인과에서 3.4kg의 사내아이를 출산했다. 예정일이 조금 지났지만 산모와 아이가 모두 건강하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07년 결혼 후 1년 9개월 만에 첫 아이를 얻었다.
아시아경제
축하합니다!! 과 결방의 유일한 장점은 아빠가 아들과 함께 할 시간이 늘어났다는 거로군요.

타블로-강혜정 부부, 2일 오전 득녀. 타블로는 출산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혜정이와 울 아기 모두 건강합니다~ 아 눈물나요 너무 행복해서! 그동안 고생이 너무 컸던 내 여자 세상 최고다!!!”라는 글을 남겼으며 3일에는 “아기 숨소리 세상에서 제일 이뻐요^^”라는 글을 남겼다.
타블로 트위터
축하합니다!!! 그러나 부럽지는 않습니다. 한 때는 저희 아버지도 제 숨소리가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셨을 테니…내 남자 따위 없어도…부럽지 않습니다…절대로. 결단코. 네버.

이준기, 3일 오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통해 현역 군 입대. 1982년생인 이준기는 “주변에서 나이가 많아서 군에 가니까 사심이 많을 것 같은데 이것을 버리라고 하더라. 단순하게 하려고 한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다 겪어야 할 순간이라고 생각한다”는 심경을 밝혔다.
아시아경제
‘왕의 남자’에서 ‘국가의 남자’가 되는군요. 건강히 잘 다녀오길 바랍니다.

김지석, 오는 24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통해 입소 예정. 현재 김지석이 출연 중인 MBC 수목 드라마 은 오는 20일에 종영될 예정이나 4회 연장이 이루어지더라도 김지석의 입대를 고려해 촬영이 진행될 전망이다. 김지석은 입소 후 5주간의 기초 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2년간 복무하게 된다.
10 아시아
개인이와 인희가 모두 전소장에게 가 버리자 상처받은 창렬은 입대를 택하고…?

개그맨 유세윤과 하이사이드의 리더 뮤지가 결성한 2인조 그룹 UV, 미국 힙합 뮤지션 플로라이다의 내한 공연에 게스트로 초청. 영화 의 OST에 수록된 ‘로우’ 등으로 유명한 플로라이다는 5월 21일과 2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식적인 첫 내한 공연을 가질 예정이며 UV가 첫날 공연의 게스트로, 빅뱅의 지드래곤이 둘째 날 공연의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10 아시아
혹시 이것이 UV 미국진출의 신호탄?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 소속 우지원, 프로 데뷔 14년 만에 은퇴. 우지원은 은퇴 후 모비스에서 전력분석원으로 활동하며 지도자 수업을 받을 예정이며 모비스는 우지원의 등번호 10번을 영구 결번하기로 했다.
아시아경제
약 17년 전, 의 정대만이 실존한다면 이 분일 거라 굳게 믿었죠.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 유소영,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 지난해 1월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데뷔했으나 10월 29일 건강상의 문제와 학업 지속을 이유로 그룹을 탈퇴한 유소영은 올해 안에 가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새 학교에서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