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의 리더였던 재범, 6월 초에 한국 입국 예정.
2PM의 리더였던 재범, 6월 초에 한국 입국 예정.
2PM의 리더였던 재범, 6월 초에 귀국 예정. 그는 영화 촬영을 위해 부모님과 자신의 비보이 팀 AOM 동료들, 그리고 스태프들과 함께 입국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재범과 부모님이 기자회견을 여는 것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경제
의 카피가 떠오르네요. 더 강해지지 않았다면 돌아오지 않았다!

이민기, 윤제균 감독의 신작 (가제) 주연으로 낙점. 에서 이미 이민기와 함께 작업했던 윤제균 감독은 자신이 제작을 맡은 제작보고회에서 “한국판 같은 영화인 을 준비 중이며 이민기를 주연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여자들끼리 퀵 배달 계라도 만들 기세.txt

MC몽, 트위터 팔로워 200명과 영화 관람 예정. 최근 트위터를 이용한 하하의 ‘번개’에 대해 ‘그 인원(30명)의 2배를 쏘겠다’고 공언했던 MC몽은 결국 200명의 트위터 유저들과 영화관람 ‘번개’를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MC몽의 소속사는 200명분 영화 티켓을 확보했고 MC몽 역시 트위터를 통해 ‘영화 예매 완료. 이미 주워 담기에는 늦어버렸습니다. 진심으로 저란 놈을 알고 싶으신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라고 공지했다.
MC몽 트위터
아직은 부족해요. 영화관람 다음에 따라오는 게 커피-저녁-술인 건 아시죠?

가수 조PD, 트위터로 신곡 발표. 그는 2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곡 ‘불이강병천하2’를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그는 아이폰 앱 개발사와 미팅을 가져오고, 앱 전용 앨범 만들기에 대한 청사진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998년 나우누리로 ‘이야기 속으로’ 발표했던 그 때의 충격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가수 바비 킴, 3집 음반 발표와 함께 음반판매 순위 1위 차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에 따르면 26일 발매한 바비 킴 3집은 하루 만에 일간판매차트 1위에 올랐다. 이번 앨범에 대해 바비 킴은 “나의 인생이 고스란히 담겨있다”고 밝힌 바 있다.
보도자료
하지만 손에 잡히는 음반을 가지고 싶은 팬들도 있는 법이죠.

씨엔블루의 정용화, 성대결절 걸려. 그는 SBS 에 참여했다가 목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성대결절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상태는 수술할 정도는 아니지만 무조건적인 휴식이 필요한 상황이라 5월 중순으로 예정됐던 새 앨범 발매는 늦춰질 것으로 보인다.
보도자료
“그 동안 말 못했던 제 여잡니다!”라고 외쳤을 때 알아봤…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배우 김해숙, 군복무 중인 조인성의 면회를 다녀온 것으로 알려져. 김해숙은 KBS 에 출연해 애착이 가는 후배로 조인성을 꼽으며 조인성의 어머니보다 먼저 부대 면회를 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그는 KBS 에서 친분을 맺은 원빈이 최근 영화 촬영장에 먹을 걸 싸온 사실 역시 공개했다.
보도자료
아직 엄마와 친해지지 못한 태섭 쌤은 소외감에 웁니다.

배우 송중기, 캐스팅 확정. 송중기는 소설 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에서 여성 편력이 화려하고 음주가무를 즐기는 ‘여림(女林)’ 구용하 역을 맡았다. 이에 대해 송중기는 “넘치는 매력을 가진 여림은 너무나 하고 싶은 역할”이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세상엔 여자의 숲에 둘러싸이는 사람도 있군요, 오늘 방에다 맥주 빈병 한 그루 더 심어야겠어요.

일본 방영 중인 , 드라마 중지 가처분 신청 받아. 현재 일본 TBS를 통해 방영 중인 에 대해 한국회사인 아인스M&M이 도쿄 지방재판소에 방송 중지 가처분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인스M&M은 태원과 아인스인터내셔널을 합병한 회사로 지난해에도 태원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초기 대본에 대한 권리를 주장한 바 있다.
보도자료
국제적 블록버스터라는 게 이런 의미는 아닐 텐데요.

이승기가 출연하는 SBS 8월 방송 확정. 500년 이상 봉인됐다가 풀려난 구미호와 그녀를 여자친구로 삼게 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김선아 주연의 후속으로 편성이 결정됐다.
보도자료
8월 괴담 – 제목만 보고 납량특집인줄 알고 본 우리 어머니는 승기의 노예가 되고…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