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5월 방송 예정인 SBS <자이언트>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이범수, 5월 방송 예정인 SBS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의 주인공 이강모 역에 캐스팅. 70년대를 배경으로 세 남매의 욕망과 사랑을 그리는 에서 이범수는 한 많은 남자의 사랑과 야망을 연기하며 황정음이 이강모의 동생 미주 역에 캐스팅된 상태다.
10 아시아
김수현이 자라서 이범수가 되는군요!

김범수, 지난 13일 자신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에서 “어렸을 때 밤늦게 괜찮은 처자가 골목 어귀에 가고 있으면 제가 일부러 속도를 조금 더 빨리합니다. 탁탁탁탁탁. 이렇게 가면 그 여자분 속도가 점점 더 빨라져요. 그럼 재밌잖아요!” 라는 발언을 해 물의. 시청자 게시판 등을 통한 항의가 거세지자 김범수는 15일 방송에서 공식 사과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에 노래 한 곡 신청합니다. “입장 바꿔 생각을 해봐. 니가 지금 나라면 넌 웃을 수 있니”

이준기, 경마를 소재로 한 양윤호 감독의 영화 (가제)에서 김태희의 상대역으로 3년 만에 스크린 복귀. 기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에서 김태희는 내면의 아픔을 지니고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주희’ 역을, 이준기는 주희를 따뜻하게 감싸 안는 우석을 연기한다.
10 아시아
임수정의 말, 강동원의 말에 이어 김태희와 이준기라니 이번 세상엔 말로 태어날 것을.

이승기, 홍정은-홍미란 작가의 새 드라마 출연 확정. 는 한 철없는 남자가 구미호를 주워왔다가 간을 파 먹힐까 봐 어쩔 수 없이 부양하며 함께 살다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10 아시아
혹시 요즘 ‘그’ 광고는 “내 간 여기 있소”라는 의미였나요.

손석희, 1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 3, 4부 ‘사람과 음악’ 코너에 출연. 20주년 특집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 날 방송은 진행자와 게스트의 구분 없이 서로가 서로를 인터뷰 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손석희 교수가 추천하는 팝송들도 선곡된다.
보도자료
배칠수 씨 나오면 배철수1-손석희1-배철수2-손석희2로 4자 대면 가능합니다.

소녀시대의 태연, 5월 7일부터 막을 올리는 뮤지컬 의 여주인공 카오루 역에 캐스팅. 동명의 일본 소설을 원작으로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만들어져 인기를 끈 는 색소성 건피증을 앓고 있어 태양 빛을 볼 수 없는 소녀 카오루와 서핑을 즐기는 소년 코지의 사랑 이야기다.
10 아시아
에는 김수로가 안 나오지만 에는 태양이 나오면 좋겠…

전기 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 4월 10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로 활동 재개. 지난 해 소속사의 납치, 감금설 등으로 악재를 겪은 유진 박은 이번 공연에서 국악과 양약의 크로스오버를 비롯한 새로운 공연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도자료
일단 건강한 모습부터 보고 싶네요.

방송인 로버트 할리, 15일 방송되는 MBC 에서 “귀화한지 13년이 지났지만 한국인 여권을 보여 주면 ‘한국사람 맞냐’고 의심받아 한참 설명해야 하고, 영어를 많이 잊어버려 설명하기 힘들 때면 가끔 통역사를 부르기도 한다”고 밝혀.
보도자료
“한 뚝배기 하실래예?”로 더 이상의 국적 논란 종료.

하하, 지난 11일 소집 해제와 동시에 MBC 복귀. 1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공익근무를 마친 하하는 멤버들에게 픽업되어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청문회 콘셉트로 진행된 녹화에 임했다.
10 아시아
국가의 품에서 의 품으로 돌아온 걸 환영합니다!

7인조 여성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한 명을 추가로 영입해 8인조로 변신. 애프터 스쿨 측은 15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새 싱글 ‘뱅’의 재킷 사진을 통해 가희, 주연, 정아, 베카, 유이, 레이나, 나나에 이은 8번째 멤버의 등장을 알렸다.
10 아시아
입학한 수대로 무사히 졸업하는 학교가 되면 좋겠네요.

글. 최지은 fiv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