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미니홈피에 광우병 쇠고기 수입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다가 고소당한 김규리, 승소.
자신의 미니홈피에 광우병 쇠고기 수입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다가 고소당한 김규리, 승소.
자신의 미니홈피에 광우병 쇠고기 수입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다가 고소당한 김규리(김민선), 승소. 2008년 그녀는 ‘광우병이 득실거리는 소를 뼈째 수입하다니 청산가리를 입안에 털어 넣는 편이 낫겠다’는 글을 미니홈피에 올렸고, 이에 대해 미국산 쇠고기 수입업체가 손해배상을 청구했지만 서울남부지법은 해당 청구 소송을 기각했다.
보도자료
2010년에도 상식이 지켜지는 건가…

엄기영 MBC 사장, 자진 사퇴. 엄기영 사장은 방송문화진흥회 임시 이사회에서 방송문화진흥회의 신임 이사진 결정에 반발해 사퇴를 결정했다. 그는 이후 사내게시판에 “나의 목표는 공영성을 강화해 공영방송으로서의 위상을 지키고 방송 산업을 둘러싼 변화의 물결에 기민하게 대처하자는 것이었다. 하지만 상황은 예상을 훨씬 넘을 만큼 더 복잡한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잠시 헛된 기대를 품었습니다.

소녀시대 2집 < Oh! >, 아이튠즈 뮤직 스토어를 통해 해외 서비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소녀시대 2집은 세계 80여 개국 아이튠즈 유저들에게 제공된다.
보도자료
세계인들 앞에서 소녀시대와 어셔가 ‘Oh! Yeah!’를 외칠 그 날을 꿈꿔봅니다.

원더걸스 멤버 4명, 팬클럽 대표 5명과 간담회. JYP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 팬클럽 대표들은 선미의 활동 중단 이유를 비롯한 최근 원더걸스를 둘러싼 의문점에 대해 질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어차피 침묵해도 루머가 만들어진다면 가끔 이렇게 직접 만날 필요도 있겠죠. 서로에게 후련한 대화였길 바랍니다.

MBC , 지난 8일 다시 시청률 20%대로 복귀. 지난 한 주 스페셜 방송으로 편성되면서 시청률이 10% 중반까지 떨어졌던 은 정규 에피소드가 시작하며 다시 시청률 20.3%(AGB닐슨 코리아 기준)로 상승했다. 이 날 방영분에서는 세호(이기광)가 정음에게 남자다운 모습을 어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보도자료
근육 키울 시간에 키를 키우라는 얘기에 “더러운 세상!”을 외치며 월요일부터 맥주캔을 딴 1人.

유승준이 출연한 영화 , 베를린 영화제 특별 상영 결정. 성룡이 제작과 주연, 각본을 맡고, 유승준이 출연하는 은 11일에 개막하는 제 60회 베를린 영화제 중 베를리라네 스페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키 키울 시간에 대신 근육 키운 남자 추가요.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자신들의 결별설을 최초로 보도한 매체에 법적 대응. 그들은 자신들이 결별하기로 했으며 재산 분배와 자녀들의 양육권 문제도 합의했다고 보도한 영국의 에 대해 정정 보도와 사과를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자 법적 대응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특별 게스트로 브란젤리나 추천합니다.

서지혜, 골프드라마 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최종 합의. 의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은 “출연의 최종 조율 과정에서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했다”며 “아직 제작 초기 단계에 있는 만큼 서로 원만한 합의 하에 더 좋은 만남을 도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에서 그러더군요. 우린 서로의 운명이 아닌 거라고. 그런데 제작발표회가 내일이니 어서 빨리 운명의 상대를 찾길 바랍니다.

박현빈의 ‘앗! 뜨거’ 뮤직비디오, KBS에서 방송 불가 판정 받아. KBS는 뮤직비디오 안에서 연쇄살인마의 살인 묘사와 사건 현장이 지나치게 자세하게 묘사되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보기에 부적격하다고 판단했다고. 이 뮤직비디오에서 박현빈은 연쇄살인마를 쫓는 형사로 출연한다.
보도자료
형사 박현빈이 살인마를 노려보며 분노의 한 마디를 날립니다. “앗 뜨 앗 뜨거. 너 때문에 내 가슴 불난다, 불나.”

KBS 단막극 2년 만에 부활할 것으로 알려져. KBS 이응진 드라마국장은 “4월 봄 개편에 맞춰 드라마국에서 단막극 편성 계획을 적극적으로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KBS의 단막극은 2008년 3월 의 폐지와 함께 2년 동안 제작되지 않고 있다.
10 아시아
김비서의 들에도 봄은 오는가봅니다.

글. 위근우 eight@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