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이달 말 미국투어 취소.
원더걸스, 이달 말 미국투어 취소.
원더걸스, 이달 말 미국투어 취소.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의 투어가 취소되는 것을 비롯, 이들의 데뷔 앨범 역시 4월로 미뤄졌다고 밝혔다. 원더걸스는 선미의 탈퇴와 새 멤버 혜림의 합류로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10 아시아
아이돌은 비즈니스라지만, 아이들은 마음이란 게 있는 거죠………..

신세경, 6일 방송하는 SBS 녹화에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김남길 꼽아. 신세경은 김남길의 목소리가 멋지다고 말했다고. 또한 신세경은 2AM의 조권을 너무 재밌다며 함께 CF를 찍고 싶은 연예인으로 뽑았다.
보도자료
김남길과는 로맨스를 하고 울적할 때는 조권을 만나는 건가요!!

오연수, SBS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오연수는 김남길, 한가인이 출연하는 이 드라마에서 재벌가의 첫째 딸로서 결혼 했지만, 김남길이 연기하는 캐릭터에 위험한 사랑을 느끼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10아시아
하지만 김남길은 한가인-오연수와 일하고 신세경의 이상형……….이 나쁜남자!!!!!

영화 , 지난 2일(미국시각) 북아메리카 전역에서 총 수익 6억 110만달러를 돌파, 의 6억 80만달러를 제쳐.
보도자료
21세기 폭스의 로고는 제임스 카메론 두상으로 하죠.

서태지, 한국 뮤지션으로는 처음으로 콘서트 영상을 담은 블루레이 출시. 서태지는 지난 1월 22일부터 메가박스에서 상영되기도 했던 서태지심포니를 오는 2월 19일 1만 5천장 한정 블루레이 스페셜 패키지로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스페셜 패키지에는 블루레이 1장과 DVD 3장에 상암 월드컵 경기장 공연과 앵콜 공연, 메이킹 영상등이 포함되는 것을 비롯해 공연을 들을 수 있는 스피커가 장착된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블루레이 사양에 걸맞게 풀 HD영상과 무손실 음원인 DTS-HD MA가 수록된다.
보도자료
오늘만 블루레이 시스템 설치에 대한 문의 전화를 세 건 받았습니다. (앞으로 연락 오시는 분들에게도 견적은 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룹 NRG 출신의 노유민, 4일 방송하는 KBS 에 출연해 “데뷔 초 20명 정도의 여자 연예인을 만났다”고 말해. 또한 노유민은 연예인들의 이니셜이라도 말해달라는 출연자들의 요청에 “실명을 말해야 되냐?”라고 되받아 쳤다고.
보도자료
고정을 향한 무리수.txt

SBS , 지난 3일 첫 회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9.5% 기록. KBS 는 34.6%, MBC 는 5.7%.
보도자료
에서 아이 하나 낳는동안 는 조연들 몰살의 드라마를 (…..)

박명수가 CJ오쇼핑 홈쇼핑 방송에서 직접 흑채를 머리에 뿌리며 판매한 순간 증모제, 지난달 31일 첫 방송 후 한시간만에 약 1억 4000만원어치(2010개) 판매. CJ오쇼핑은 “연예인 출연자들이 대개 예쁘고 멋진 모습을 보이는 데 주력한 반면 박 씨는 탈모로 고민인 시청자들에게 동질감을 느끼게 해 주 타깃인 40~50대의 구매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터져나오는 기합 혹은 울음 -by Teo, ‘권투특집’-
터져나오는 흑채 혹은 여보 -by 박명수, 순간 증모제-

서경석과 이윤석, 지난 3일 MBC 의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서경석의 입대 당시 커플링으로 많은 오해를 받았다”고 말해. 이들은 당시 우정의 뜻으로 커플링을 만들었지만 사람들에게 커밍 아웃으로 오해 받았다며 “그런 분들이 모인 카페에서 ‘윤석씨 걱정하지 마시고, 우리들끼리 모이는 카페 입니다’라는 내용이 적혀있었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서경석이 결혼할 때 이윤석이 펑펑 울면 ‘진실 혹은 거짓’이 완성되는 거죠 ^^;;;;

하하, 공익근무 후 MBC 복귀설. 제작진은 하하가 오는 3일 복귀 후 출연을 타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직 고정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확정짓지 않았다고.
10 아시아
하하는 이 순간에도 “재석이 형 뭐하세요?”라는 문자를 날리고 있다는데 제 왼쪽 엄지 발톱 1mm를 걸죠.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