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뉴스데스크>, 지난달 28일 방송에서 아이티에 파견된...
, 지난달 28일 방송에서 아이티에 파견된..." />MBC , 지난달 28일 방송에서 아이티에 파견된 대사 및 외교통상부 직원들에 대한 보도에 대해 왜곡 사실 인정하고 사과 방송. 의 권순표 앵커는 지난 1일 방송에서 “지난 주 방송에서 강성주 도미니카 대사가 현지에 구조대가 오는 게 탐탁치 않아 한다고 보도했지만 조사 결과 이 발언은 강 대사가 유엔사무총장 특별 대표와의 면담 결과를 전하는 내용이었는데 보도에선 면담결과라는 부분을 소개하지 않았다. 또한 발언의 전체 흐름상 민간구호 단체가 준비 없이 섣불리 와서는 안된다는 취지인 것으로 확인됐다”며 왜곡 보도를 시인했다. 한편 MBC는 조사 후 책임자에 대한 징계를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아이티에서 맥주와 매트리스 없이 구호 활동 시키죠.

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2집 앨범 < Oh! >, 음반판매순위 사이트 한터 기준으로 지난 1월 28일 발매 후 발매 4일 만에 4만 8334장 판매해 1월 음반차트 1위 기록. 2위는 2AM, 3위는 씨엔블루.
보도자료
‘Oh’ 리믹스 리패키지 에디션 :
버전 1 – ‘Un’(ni)
버전 2 – ‘Dong’(sang)

그룹 2PM의 준호, KBS 고정 출연. 의 제작진은 준호의 뛰어난 운동신경 등을 고려, 시작부터 준호를 출연시키고 싶어했다고.
10 아시아
준호 VS 민호 장애물 달리기! (시청률 오르면 샤이니 VS 2PM 대운동회!!!!)

그룹 애프터스쿨의 가희, SBS 녹화에서 “스무 살에 큰 결심을 하고 강원도에서 무작정 혼자 서울로 도망을 왔다. 부모님과 갈등이 많았다. 가출 후 한 번은 부모님께서 나를 찾아내 서울로 만나러 오셨다. 커피숍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화장실에 갔다 오겠다고 하고는 몰래 화장실 창문으로 도망을 쳤다”고 말해.
보도자료
큰 결심과 가출은 종이 한 장 차이.

그룹 동방신기, 일본에서 발표한 29번째 싱글 ‘브레이크 아웃’, 발매 1주일만에 음반 판매량 25만 장 넘겨. 이밖에 동방신기는 미국 토크쇼 에서 인터넷 투표로 실시한 ‘미국 및 전세계에 소개할 만한 새로운 해외 가수 네티즌 추천’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Up : 토호신기.
Down : 동방신기 (….)

최유라, 지난 1일 여성 라디오 진행자들이 함께 출연한 MBC 에서 자신과 함께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조영남에 대해 얘기하던 중 양희은이 “조영남에게 여자 친구가 아무리 많으면 뭐하니, 아내가 없는데…”라고 농담을 던지자 “나를 비롯해 몇몇한테는 절친이라고 표현한다. 그래서 절친과 여친의 차이점을 물었더니 절친은 가깝게 지내는 사람이고, 예쁜 여자들만 여친이라고 한다. 여친은 자신이 먼저 관심을 갖고 밥을 사 먹이고 챙기지만, 절친은 각자가 알아서 밥을 먹고 오히려 자신에게 관심을 갖아야 한다고 했다”고 말해.
보도자료
국민절친 조영남 선생님이십니다.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의 김이지, 오는 4월 17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결혼. 김이지의 소속사 헤븐리스타 엔터테인먼트는 2일 “두 사람이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며 이를 인정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올해 MAMA에서는 SES-핑클-베이비복스-샤크라 합동무대라도….

MBC 의 김병욱 감독, 지난 1일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에 ‘김병욱입니다’라는 글을 통해 출연자들의 잇단 신종플루로 스페셜 방송을 하는 것에 대한 입장 밝혀. 김병욱 감독은 “본방송은 아니어도 작은 위안으로 삼았으면 좋겠고, 다시 한 번 죄송하단 말씀을 전한다”며 모든 출연자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홈페이지
출연자들 지치게 일주일에 5개씩 시트콤을 만들게 하는 사람들이 미안해 해야죠 뭘.

KBS , 지난 1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1.8% 기록. 은 15.9%, 는 15%.
보도자료
은 마음에 드는 게 하나도 없어. 그런데 승호가 키스까지 해. 하지만 승호가 나와.
– 을 본방 사수하는 어느 여성 시청자의 한마디-

주지훈 2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 주지훈은 5주간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상근예비역으로 2년간 군 복무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잘 다녀오세요. 2년이면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을 겁니다.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