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추노>, 지난 20일 AGB닐슨미디어 기준 전국 시청률 30.4% 기록
, 지난 20일 AGB닐슨미디어 기준 전국 시청률 30.4% 기록" />KBS , 지난 20일 AGB닐슨미디어 기준 전국 시청률 30.4% 기록. SBS 는 11.0%, 이날 첫 방송된 MBC 는 5.5%를 각각 기록했다.
보도자료
언니들이 대길 언니 만나 고전하는군요.

소녀시대, 오는 28일 ‘오!(Oh!)’를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2집 발표. ‘오!’는 ‘다시 만난 세계’, ‘누난 너무 예뻐’ 등의 작곡가 켄지가 만든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귀여운 고백을 가사에 담고 있다. 소녀시대는 30일 MBC 을 시작으로 2집 활동을 시작한다.
10 아시아
OhOhOhOh BabyBabyBabyBaby OhOhOhOh BabyBabyBabyBaby!

배우 박영규, 20일 방송된 MBC ‘무릎 팍 도사’에서 2005년 교통사고로 외아들을 잃은 심정과 한때 자살까지 생각했었다는 심경 고백. 박영규는 “아들을 잃은 후 단 한 번도 행복하지 않았다”며 고통스런 기억을 털어놓기도.
10 아시아
남들에게 웃음을 주신 만큼 다시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2PM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현재 미국에 있는 리더 재범의 복귀와 관련해 24일 중대 발표를 한다는 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혀. 이날 일부 언론매체들은 JYP가 재범의 거취와 관련해 24일 공식 입장을 표명할 가능성에 대해 보도한 바 있으며 토크쇼 컴백설, 영화 출연설 등 다양한 루머도 등장했다.
10 아시아
하버드 입학설, 대선 출마설 나오기 전에 발표하는 게 낫겠네요.

박명수,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SBS ETV 단독 진행 맡아. 박명수의 별명 ‘거성’에서 제목을 딴 는 엄청난 벌칙을 피하기 위해 애써 웃음을 참으려는 자와 그들의 웃음을 이끌어 내기 위해 노력하는 자들의 치열한 공방 속에서 펼쳐지는 인내 심리 리얼 버라이어티쇼다.
10 아시아
1인자 등극!

한국연예제작자협회, 9년만에 환경 콘서트 부활 계획. 연제협 측은 20일 오후 열린 제 18차 정기총회에서 2001년 이후 중단되었던 환경 콘서트를 부활시키고 환경부와 함께 중장기 프로젝트로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92 내일은 늦으리’ 멤버 신해철, 이승환, 서태지 스페셜 무대 가나요~

장근석, 21일 오후 3시 서울시청 별관에서 진행된 서울시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 지난 해 8월 서울시에서 주최한 대학생 UCC 공모전에 친구들과 함께 서울의 명소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해 익명으로 참가, 은상을 수상하기도 한 장근석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서울이 가진 좋은 점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형님, 역시 대단하십니다!

영화 , 21일 CGV 4D플렉스를 통해 상영 시작. 3D 입체영상과 함께 바람, 향기, 진동, 수증기 등 오감으로 전달되는 4D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아바타 4D’는 특히 대미를 장식하는 전투 신에서 폭약 냄새와 폭탄 투하 시 좌석의 진동효과, 페이스 에어(face air)효과를 통해 판도라 행성의 전쟁터 한가운데로 관객을 안내한다.
10 아시아
전쟁터 말고 홈트리로 안내해 주면 안 되나요?

MBC와 주요 제작진, 이 자신의 뮤지컬 대본을 표절했다며 형사고소를 제기한 김지영 (주) 그레잇웍스 대표를 상대로 10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하기로 결정. 의 김영현, 박상연 작가는 “2005년에 작성했다면 왜 저작권 등록도 되어있지 않고 출판된 적도 없고 대중에게 공연된 사실도 없는 작품을 어떻게 표절할 수 있는지, 그 근거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고 밝혔다.
10 아시아
미실이 곡할 노릇이군요.

김남길, 아시아 태평양계 여성에 대한 폭력 예방 캠페인에 동참. 현재 화보 촬영차 미국에 체류 중인 김남길은 최근 LA에서 산드라 오, 아론 유 등 할리우드의 동양계 배우 및 프로듀서들과 아시아태평양 여성보호센터 기금 마련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10 아시아
그 눈빛, 그 목소리로 호소합니다.

글. 최지은 fiv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