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고 3 때 성적이 전교 2등이었다”고 밝혀
샤이니 온유, “고 3 때 성적이 전교 2등이었다”고 밝혀
샤이니 온유, “고 3 때 성적이 전교 2등이었다”고 밝혀. 온유는 24일 방송 예정인 SBS 의 10대 특집에 출연해 “원래 수줍음이 많아 이 쪽 일을 생각하지 못했다. 고등학교에 올라오면서부터 노래 연습을 했다. 하지만 공부도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정시 합격자 발표 기다리는 고3들의 마음 : 우리 엄마 눈 감아.

KBS 지난 17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시청률 40.2% 기록, 올해 방영된 드라마로는 처음으로 40%를 돌파. 는 장남만 편애하는 모친,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결혼한 첫째 며느리, 아내의 친구와 몰래 만나는 둘째 아들 등 복잡한 가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보도자료
이 드라마의 사회적 기여 : 미처 몰랐던 우리 가족의 고마움을 깨닫게 한다.

임주환,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캐스팅. 송지나 작가의 두 번째 캠퍼스 드라마인 은 최고의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한 뮤지컬 학과 학생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대성, 임주은, 조정석, 전혜진, 이수혁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중학생 때는 대학 가면 이런 선배가 있을 줄 알았죠.

타마키 히로시 1월 29일 한국 방문. 드라마 의 치아키 선배 역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그의 이번 내한은 3월 ‘타마키 히로시 라이브 투어 2009-2010 얼라이브 인 서울’의 사전 프로모션을 위한 자리다. 타마키 히로시는 29일 기자회견을 비롯해 30일 음반 발매 기념 사인회 등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보도자료
‘오케스트라’ 아니고 ‘라이브’ 투어입니다.

배우 임창정, KBS 에서 잠시 하차. 한 방송 관계자는 18일 “임창정이 영화 촬영 때문에 부득이 잠정 하차한다. 2~3개월가량 휴가를 가질 것이고 이후 상황은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고 귀띔했다.
아시아경제
그래도 강판이 아닌 휴가라서 다행이군요!

MBC, 이 자신의 뮤지컬 대본을 표절했다고 주장하며 제작진 6명에 대해 저작권법 위반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한 콘텐츠 제작사 그레잇 웍스 측에 반박 입장 밝혀. MBC는 제작진과 작가들이 해당 시나리오의 존재 자체를 알지 못했으며 이와 같은 명예훼손적 발언을 중단하고 사과할 것을 요구했다.
보도자료
미실 새주가 보고 계셔.

개그맨 유상무 KBS ‘초고속 카메라’와 ‘씁쓸한 인생’에서 하차. 17일 방송된 ‘씁쓸한 인생’에는 유상무 대신 김준현이 실장으로 등장했다. 한편 유상무는 최근 MBC 의 ‘에코 하우스’에 투입되어 유세윤, 박휘순, 장동민 등과 함께 출연 중이다.
10 아시아
유상무가 빠지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유상무상무상무상무” 개그를 더 볼 수 없다니!

MBC 에브리원, 19일부터 새 버라이어티 방송. 이수근과 데니 안이 MC를, 김태훈과 허준이 현장 중계를 맡은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을 급습해 ‘연인에게 용서 빌기’, ‘작은 과일 가게 홍보’ 등 다양한 소원을 들어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10 아시아
저의 소원은 ‘오늘 마감 대신’입니다.

지난 11일 현역으로 입대한 가수 앤디, 18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 ‘사랑 하나’ 뮤직비디오를 통해 입대 전 마지막 팬 미팅과 입대 현장, 머리 깎는 모습 등을 공개. 소속사 측은 “오는 21일 생일을 앞두고 입대한 앤디를 안타까워하는 많은 팬들에게 앤디의 군 입대 전 모습과 입소 현장 등 미공개 영상들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는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이런 프로모션의 필요조건 : 두상이 예뻐야 한다.

영화 , 17일 미국 LA에서 열린 제 6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드라마 부문 최우수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라.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시상식에서 영화 속 대사인 “I see you”로 기쁨을 표시했다. 그 밖에 의 산드라 블록과 의 제프 브리지스, 의 메릴 스트립과 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각각 드라마와 뮤지컬, 코미디 부문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픽사의 은 음악상과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다.
10 아시아
모든 것은 에이와의 뜻대로.

글. 최지은 fiv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