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육아 체험 버라이어티 진행. 샤이니는 오는 19일부터 방영되는 케이블 채널 KBS JOY의 를 진행한다. 의 후속편인 이 프로그램에서 그들은 4살의 정유근 군을 돌볼 예정이다.
10 아시아
아기가 예쁜 누나랑 놀고 싶어 하면 민호가 머리 묶고 출동하는 건가요?

이병헌, 2010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에서 아시아 스타상 수상. (사)한국모델협회와 (재)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이 주최하는 이 시상식에서 이병헌은 지난해 KBS 와 영화 에서 활약한 것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한다. 2009년 수상자는 원더걸스였다.
보도자료
이것이 의 명.

강병규, 서울경찰청 광영수사대에 불구속 입건돼. 경찰은 드라마 촬영장에서 벌어진 폭행 사건과 관련해 강병규를 포함한 제작진 세 명을 폭력 가담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아시아경제
이것이 의 암.

휘트니 휴스턴, 2월 6일과 7일 양일간 첫 내한공연. 이번 공연은 10년 만에 진행되는 정규 월드 투어 < Nothing But Love World Tour >의 첫 번째 공연이다. 1985년 데뷔한 그녀는 25년 간 7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11곡의 노래를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올린 바 있다.
10 아시아
아직도 ‘I will always love you’가 흐르면 김원준이 이영자를 안아 올리는 모습이 떠오르는… 응?

포미닛 현아의 솔로 데뷔곡 ‘Change’ 뮤직비디오, KBS로부터 19세 이상 시청 판정 받아. KBS는 이 뮤직비디오에서 현아의 춤추는 모습이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19세 이상 시청 판정을 결정했다고. 한편 같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SBS는 15세 이상, MBC는 전체 시청 판정을 내렸다.
보도자료
기사 보고서 ‘사심 없이’ 곰플레이어 접속했더니 시청순위 1위 ‘Change’.

이민정, 미니홈피에 결막염에 걸린 사진 공개. 현재 SBS 에 출연 중인 이민정은 미니홈피에 눈이 부은 사진과 함께 자신이 전염성 강한 바이러스성 결막염에 걸린 사실과 드라마 촬영에 지장이 생겨 속상하다는 마음을 밝혔다.
미니홈피
사진 보고서 괜히 눈 비비고 있는 1人

주지훈, 2월 2일에 의정부 306 보충대 입소. 주지훈은 이곳에서 5주 동안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배정 받은 근무처에서 상근 예비역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그는 평소 현역으로 입대하길 원해지만 지난해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 유예 1년을 선고 받아 현역 입대를 할 수 없게 됐다.
10 아시아
열심히 복무하고 ‘라디오 스타’ 나가는 겁니다!

김장훈, KBS 의 ‘천하무적 야구단’ 새 감독 후보에 오른 것으로 알려져. 이에 대해 ‘천하무적 야구단’의 최재형 PD는 “감독직을 두고 접촉한 건 사실이지만 확정된 것은 아무 것도 없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이분이 감독되면 독도에서 한일슈퍼게임을 벌이실 듯.

유인촌 문화체육부 장관, 컴퓨터그래픽 산업 육성을 위해 2013년까지 2천억여 원의 예산을 투입하겠다고 밝혀. 유인촌 장관은 문화부에서 열린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CG산업 육성계획’ 발표에서 “CG는 게임, 영화, 광고, 방송 등 영상제작에 있어서 핵심기반기술”이라는 말고 함께 지원 계획을 밝혔다.
보도자료
흥행에 기대 이 발표가 나온 것처럼 느껴지는 건, 제가 삐딱해서겠죠?

박명수, 의 ‘헌터스-에코하우스’에 출연. 박명수는 지난 12일 새 멤버인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과 함께 ‘헌터스-에코하우스’ 첫 녹화를 마쳤다. 새 출연자들과 기존 출연자들이 팀 대결을 펼친 이번 녹화분은 24일 방송 예정이다.
보도자료
새 코너에 들어가는 것 축하드려요, 라 쓰고 ‘지못미’라 읽는다.

글. 위근우 eight@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