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의 닉쿤, 2010 빅터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에서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 선수와 친선 경기 펼쳐.
그룹 2PM의 닉쿤, 2010 빅터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에서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 선수와 친선 경기 펼쳐.
그룹 2PM의 닉쿤, 2010 빅터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에서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 선수와 친선 경기 펼쳐. 학생 시절 배드민턴 선수로 활약한 경험이 있는 닉쿤은 이용대 선수의 팬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라켓 필요 있나요? 한 사람 안면 근육에 경련 일어날 때까지 죽음의 윙크 랠리를 펼쳐야죠!

그룹 에픽하이와 f(x), 24일부터 27일 간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미뎀(MIDEM 2010)에 참가. 두 그룹은 세계 최대의 음악축제인 미뎀에서 40여 개국의 음반, 음악관계자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제 세계적으로 한국 남자의 표준은 미쓰라, 여자의 표준은 설리가 되는 건가요?

박영규, MBC 에서 자옥을 유혹하는 작업남으로 출연. 김병욱 감독의 SBS 에서 최고의 ‘빈대’를 연기했던 그는 흑심을 품고서 자옥에게 접근해 중후한 매력을 뽐내는 나쁜 남자를 연기한다.
10 아시아
가까이 다가와 향기만 주고서 차갑게 변해버린 사랑의 카멜레온 – 박영규 ‘카멜레온’ 中

정려원, MBC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출연설. 정려원은 이미 출연을 확정지은 송일국의 상대역을 제의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려원의 출연설보다 이 드라마가 정말 만들어질 거라는 게 더 놀랍군요.

장동건, 왼쪽 무릎 연골 수술 예정. 2003년 영화 를 찍다가 무릎 연골을 다친 그는 이후 계속되는 촬영 스케줄 때문에 수술을 미뤄온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경제
7년 동안 수술 못 받은 것도 장동건이라서 부럽다면 루저 인증인가요.

김장훈, 미니홈피에 비빔밥집을 차리고 싶다는 글을 올려. 그는 구로다 기자의 글에 반박하기 위해 비빔밥에 대해 공부하면서 “정말 뛰어나다 못해 위대하기까지 한” 음식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작지만 뜻은 창대한 비빔밥집을 시작해볼까”한다고 밝혔다.
미니홈피
리얼 비빔밥집 창업기 하나 찍죠! 연출은 김태호 PD로.

걸그룹 포미닛, 대만 음원차트 정상에 올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포미닛의 첫 싱글 은 대만 최대 음악 온라인 사이트 KKBOX의 제이팝/케이팝 섹션에서 앨범랭킹 1위에 올랐다.
보도자료
해외 공연 없이 ‘뮤직’만으로도 ‘핫이슈’가 될 수 있군요.

팝가수 비욘세, 테러리스트 집단을 위해 공연했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 비욘세는 지난 12월 31일 뉴욕의 세인트 바츠 공연의 후원자가 리비아 지도자 무아마르 카다피의 사고뭉치 아들 한니발 카다피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테러리스트를 위한 공연을 했다는 비난을 받았다. 비욘세의 소속사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 파티의 후원자는 한니발의 형제라고 해명했다.
10 아시아
비난하는 것과 국보법으로 잡아들이는 것은 천지차이죠.

강동원과 송혜교, 장준환 감독의 차기작 에 캐스팅. 3부작 중 하나인 이 작품에서 강동원은 옛 사랑 보라에 대한 기억을 빼앗아간 러브 마스터를 쫓는 제이로, 송혜교는 그의 과거 연인 보라 역을 맡을 예정이다.
보도자료
그들은 회식 때 J(송혜교), 봄봄(강동원), C1(부산) 중 어떤 걸 마실까요.

성룡, 자신의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 I am Jackie Chan > 제작 예정. 외신에 따르면 성룡은 “어릴 때 같은 뮤지컬을 좋아했다”고 밝히며 “나는 흥미로운 배경을 가졌다. 내가 어떻게 영화계에 뛰어들었는지, 어떻게 현재에 이르렀는지 보여주고 싶다”며 뮤지컬 제작 이유를 말했다.
10 아시아
뮤지컬 마지막에 성룡, 홍금보, 원표가 손을 잡고 삼중창을 부른다면 브로드웨이든 홍콩이든 가겠어요.

글. 위근우 eight@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