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추노> 6일 첫 방송에서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시청률 19.7% 기록.
6일 첫 방송에서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시청률 19.7% 기록." />KBS 6일 첫 방송에서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시청률 19.7% 기록. 이날 방송된 SBS 는 13.9%, MBC 는 5.2%로 집계됐다.
보도자료
대길언니, 에서 프리뷰 한 드라마치고 흥행 못한 작품은 없어요. 알죠?

김남길, 디지털 싱글 ‘사랑하면 안되니’ 발표. 작곡가 신인수의 곡으로 “극 중 이루지 못한 ‘선덕여왕’ 덕만과의 사랑을 표현”한 노래이며 8일 온라인 공개 예정이다.
보도자료
영계백숙 데쓰메탈 리메이크 (다크 비담 ver.)이 아니라 슬픈 발라드라굽쇼?????

박정아, 서인영, 10일 방송되는 SBS 에서 쥬얼리 고별무대 예정. 최근 발매된 6집 리패키지 앨범을 끝으로 두 멤버는 탈퇴를 하며, 이후 쥬얼리는 새 멤버를 영입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
보도자료
리쌍의 신곡에 피처링하는 박정아, 크라운J와 미국 진출 유닛 결성한 서인영, 기다려도 되나요?

드라마 , 일본에서 감독판으로 방송 예정. 모자이크를 제거하고, 새로운 편집으로 다듬어진 은 17일부터 일본 후지TV의 위성채널인 BS후지를 통해 방송된다.
10 아시아
노모, 무삭제, 일본판………….. 마음껏 보여주고 새로운 전설로 남길 바랍니다.

QTV 에 출연한 이파니, “엑스트라 시절에 성상납 요구를 받은 적 있었다”, “플레이보이 모델이라는 이유만으로 남자들이 다른 여자 연예인들보다 나를 더 쉽게 보는 것 같아 속상하다”고 심경 고백.
보도자료
진실을 밝히는 것에서 끝내지 말고 당당하게 극복하는 모습까지 보여주세요!

권상우, 지난 9월 가족에 대한 악성루머 유포자를 잡았으나 용서한 것으로 밝혀져. 범인은 지방에 거주하는 10대 여학생이었으며, 인터넷에 떠도는 글을 보고 재미삼아 루머를 작성한 것으로 진술했다고.
10 아시아
옥상으로 올라오라고 하고 싶지만…… 너의 죄를 사하노라.

윤상현, SBS 의 ‘패밀리가 떴다’ 시즌2의 출연 유력. 윤상현과 제작진은 구두로 출연 사실을 합의 했으며 아직 계약 완료한 상태는 아니라고 입장을 표명.
10 아시아
은근히 잔소리 많고 체력 약하신 분이라 게임에 새벽일을 감당 하실 수 있을지…….

틴틴파이브, 13일 5집 앨범인 발매. 망막색소변성증을 앓고 있는 멤버 이동우는 이 앨범을 통해 프로듀서로 데뷔한다.
보도자료
가장 어려울 때 옆에 있어주는 사람들이야말로 친구죠. 그나저나 이제 그들은 틴틴틴틴파이브;;

씨야, 다비치, 티아라의 효민, 은정 등 7명, 프로젝트 그룹 결성 후 신곡 ‘원더우먼’ 발표. 이들이 소속된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사장은 직접 ‘원더우먼’의 작사를 담당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인프라 무한 활용의 사례로군요. 대통령 표창을 추천합니다.

휘트니 휴스턴, 2월 6, 7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내한공연. 지난해 새 앨범 < I Look To You >를 발표한 그녀는 10년만의 월드투어 < Nothing but Love World Tour >를 진행 중이다.
보도자료
환영합니다! 오프닝할 때 테마송이 흘러나올 것 같아요. 따라라란- 따란-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