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말특집극 <아버지의 집>, 2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기준 전국 시청률 1부 16.6%, 2부 19.6% 기록.
, 2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기준 전국 시청률 1부 16.6%, 2부 19.6% 기록." />SBS 연말특집극 , 2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기준 전국 시청률 1부 16.6%, 2부 19.6% 기록. MBC 은 12.5%.
보도자료
안쓰러운 아버지 최민수라니! ㅜ_ㅜ

故 최진실의 유골함을 훔친 박 모 씨, 징역 1년 6개월 선고 받아. 법원은 29일 열린 선고공판에서 “범행이 치밀하게 계획됐고 수법이 잔인하다. 훔친 유골함을 파괴한 점과 망인의 유족에 씻을 수 없는 아픔을 안긴 점, 자신의 죄를 뉘우치지 않는 점과 유족이 엄벌을 바라는 점을 고려, 징역 1년 6월에 처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 씨는 고인의 빙의가 들어 유골함을 훔쳤다고 주장했지만, 법원은 여러 정황으로 미루어 이를 인정하지 않았다.
보도자료
…..빙의된 밥샵에게 1년 6개월동안 맞을 수 있으면 인정.

그룹 2PM의 옥택연, 오는 31일 MBC 에서 자신과 그룹 소녀시대의 윤아가 커플로 출연해 특별무대를 선보이는 것과 관련해 몇몇 언론에서 “열애설”이라는 제목을 뽑은 것에 대해 자신의 미니홈피에 “비즈니스일 뿐이예요”라며 유머 있게 입장 밝혀.
미니홈피
주식회사 2PM의 예능과 보도자료 작성을 맡고 있는 옥부장입니다.

그룹 2AM의 진운, 31일 방송하는 KBS 라디오 녹음에서 “만약 (동갑내기끼리) 동창회를 만든다면 소녀시대의 서현을 꼭 부르고 싶다. 서현을 너무 좋아해서 숙소의 컴퓨터 비밀번호를 ‘서현’이라고 바꿨다”고 말해.
보도자료
형들은 영업할 때 / 막내는 소시질이냐! ^^;

이민호, 29일 KBS 출연. 이민호는 에서 올 한해 꽃미남 돌풍의 주역으로 선정돼 이에 대한 인터뷰를 했다고.
보도자료
가 2009년 1월 첫 번째 주에 방영했다는 걸 깨닫고 새삼 기겁한 1人.

그룹 코요테의 빽가, 미니홈피 폐쇄. 뇌종양으로 수술을 앞두고 있는 빽가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람이 많이 온다는 이유로 음란물 사이트 홍보글을 올리는 사람들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같은 악플을 다는 사람들에 대한 분노로 미니홈피를 폐쇄했다고.
미니홈피
욕 한 번 하겠습니다. 야 이 잉여들아!!!!!!! 그렇게 살다 인터넷 선도 끊긴다!!!!!!!!

이덕화, 한 달 전 13시간의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중인 것으로 알려져. 최수종은 지난 28일 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관한 ‘한국영화 1000만 명 시대를 위한 영화인 세미나’에 참석, 한국영화배우협회 이사장인 이덕화의 불참 이유를 말하며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이덕화는 과거 교통사고를 당했던 왼쪽 다리의 상태가 안 좋아져 KBS 종영 뒤 수술을 받을 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보도자료
쾌유를 빕니다. 이덕화도, 최민수도, 이 터프가이들도 이렇게 나이 들어가는군요….

그룹 엠블랙의 멤버 이준, MBC 에브리원 녹화에서 함께 출연한 티아라의 효민과 함께 일일 데이트를 하던 도중 효민이 “티아라 멤버 중 가장 좋아하는 멤버가 누구냐”고 묻자 “효민아, 넌 내 마음속 영원한 1위”라고 말해.
보도자료
비즈니스. 어허 비즈니스!

장만옥과 여명 주연의 영화 한국에서 드라마로 리메이크. 이 드라마의 제작사 베르미디어측은 와 등을 연출한 지영수 감독이 을 리메이크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 철없는 여자와 돈 없지만 매력적인 남자가 16회 내내 싸우다 키스하고 끝나는 첨밀밀?

이봉원, 신종플루 확진 판정 받아. 이봉원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봉원이 신종플루 확진 판정을 받아 일산의 한 병원에 입원 중이다. 이에 따라 출연 중인 방송 프로그램에 당분간 출연을 중단할 수 밖에 없게 됐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박미선이 힘든 남편에게 오늘 기쁜 소식을 전해줄 수 있을까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