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아이리스>, 지난 17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9.9% 기록하며 종영.
, 지난 17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9.9% 기록하며 종영." /> KBS , 지난 17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9.9% 기록하며 종영. 의 제작사인 테원엔터테인먼트는 내년 5월 시즌 2를 제작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마지막회 한 줄 요약 : 난 결말따위 관심없어.

탤런트 양미경, 지난 17일 한 언론에서 자신이 자살했다고 한 것에 대해 황당하다는 반응 보여. 이 언론은 최근 양미경과 동명이인이 죽은 것을 양미경이 자살한 것으로 보도, 물의를 일으켰다. 현재 문제의 신문사는 기사를 삭제한 상태다.
10 아시아
산 자도 죽게 만드는 경지에 오른 신문사군요. (….)

그룹 2AM의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지난 16일 MBC 라디오 에 출연해 두 사람이 MBC 출연 중 상대방에게 진심으로 설렌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Yes”라고 대답.
보도자료
지금? ^^

김종민, 18일 오전 공익근무 활동을 마치고 소집해제. 김종민은 소집해제와 동시에 ‘1박 2일’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은 뒤, 곧바로 끌려가듯 녹화에 참여했다.
10 아시아
김종민을 위해 노래 한 곡 듣죠. 건스 앤 로지즈가 부릅니다. ‘Welcome to the jungle’

브래드 피트, 영화 속편 출연설. 의 가이 리치 감독은 미국 케이블 채널 MTV에서 브래드 피트 출연설을 언급했다고. 브래드 피트는 현재 의 속편에 셜록홈즈의 라이벌인 모리아티 교수로 출연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난 모리아티 교수편.

KBS 폐지. 첫회에 그룹 2PM의 재범과 인터뷰 시도를 하는 등 이슈와 사회 현상을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한다는 취지로 시작한 는 KBS의 공영성 강화 방침과 함께 9회만에 폐지됐다. 후속으로는 다큐멘터리가 편성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싫단 사람 굳이 찾아간 게 공영성하고 거리가 멀긴 해요. (….)

강호동, KBS 의 ‘1박 2일’ 하차설. 최근 강호동의 제작사 디초콜릿 E&TF는 강호동과 ‘1박 2일’의 재계약을 언급하며 디초콜릿 E&TF가 ‘1박 2일’의 외주 제작 여부에 따라 강호동의 재계약 여부를 검토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에 대해 ‘1박 2일’ 제작진측은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고 일축했다. 디초콜릿 E&TF는 유재석의 재계약과 관련해 비슷한 입장을 보인바 있다.
10 아시아
오랜만에 이 말 써보네요. 소속사가 안티?

래퍼 후니훈, MBC 시트콤 에 출연. 후니훈은 18일 방송되는 에서 정보석을 랩의 세계로 이끄는 역할을 한다고.
보도자료
래퍼 쥬얼 a.k.a. 보사마!

MBC , 연말 특집으로 ‘사랑의 스튜디오’ 방영. 는 오는 21일과 28일 류승수, 임형준, 최필립, 천명훈과 심은진, 한채아, 박가희, 김나영 등을 함께 출연시켜 소개팅을 주선한다.
보도자료
여기서 안 되는 사람은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찍는 건가요. ㅜ_ㅜ

이병헌에 대해 손해배상 소송을 청구한 이병헌의 전 여자친구 권모씨, 일본 후지 TV 출연. 권모씨는 눈을 모자이크 처리하고 후지 TV와의 인터뷰에 응해 “이병헌이 자신을 피해자로 묘사한 것에 화가 났다. 더 강하게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사람의 관계란 이렇게도 변할 수 있는 거죠… 에효.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