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KBS <신데렐라 언니>(가제) 출연설.


(가제) 출연설." />문근영, KBS (가제) 출연설. 문근영은 동화 를 모티브로 삼은 이 드라마에서 신데렐라를 괴롭히는 악녀 언니를 제안 받고 있다고.
10 아시아
설마 언니의 괴롭힘에 기뻐하는 신데렐라의 탄생인가요?;;;

영화 , 영화전문사이트 맥스무비에서 91.79%의 예매율 기록. 이는 영화 이후 4년만의 최고 기록이라고.
보도자료
새벽에라도 IMAX 3D 극장의 한 가운데 앉아서 보리라!!!!!!!!!!!!!!!!!!

그룹 SS501의 멤버 김현중, 15일 SBS 에 출연해 “현재 여자친구는 없지만 예전에 여자 연예인과 사귄 적 있다. 난 연애할 때 비밀리에 사귀지 않는다. 여자 친구와 당당하게 돌아다닌다. 그 여성하고는 5개월 정도 만나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했다. 영화도 보러 가고 낚시 데이트도 했다. 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가락시장에서 공개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고 말해.
보도자료
그는 바람과 흰 천 없이도 어디든 갈 수 있군요!

SBS 의 박승대 기획작가 하차. 박승대 작가는 11월말까지 프로그램이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지 못할 경우 자진 하차 한다고 공언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고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그러나 의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폐지설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부인했다.
아시아경제
아직도 찾고 있군요.

MBC , 16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발표한 연간 시청률 순위에서 평균시청률 33.9%로 평균 시청률 1위. 2위는 SBS , 3위는 SBS . 또한 에서 미실이 죽는 장면은 49.9%의 순간 시청률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시청률을 50회 전과 후로 나누면 좀 다른 결과가 나올지도….

이미연, KBS 출연 확정. KBS는 이미연의 출연이 확정됐음을 밝히며 그가 에서 역경을 뚫고 의녀를 거쳐 거상이 되기까지의 인생사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내가, 조선의, 거상이다!!!!!!

루시드 폴의 새 앨범 , 교보문고, 예스24 등 주요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음반판매 1위. 은 3일만에 초도 물량 1만장이 매진됐다고.
보도자료
크리스마스에는 루시드 폴의 음악이나 둘이서 듣고 싶어요.

MBC 연장 논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이 작품을 연출하는 김병욱 감독은 “연장 논의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촬영 스케줄이 너무 힘들어서 연장이 가능할지는 방송사 측과 더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제작비는 적어요, 시청률 안 나오면 조기종영이에요, 높게 나오면 연장해요…. 시트콤이 만만한가요? ㅜ.ㅜ

이민호, 15일 대만 팬미팅을 앞둔 인터뷰에서 “를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다. 이병헌 선배님의 연기를 보면서 본받을 게 많다는 생각이 든다. 만약 섭외가 들어오면 차기작 스케줄과 맞고 대본이 좋으면 출연할 수 있다”고 말해.
아시아경제
위기에 빠지면 돈으로 적을 회유할 수 있는 첩보원이 상상됐….

그룹 2AM의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듀엣곡 불러. 현재 MBC 에 함께 출연중인 이들은 좋은 일을 하자는데 뜻을 모아 이런 일을 하게 됐다고. 이들의 곡은 ‘아브라카다브라’를 작곡한 이민수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가 작곡했다.
10 아시아
이 기사 보는 순간 조권과 가인이 “영감 왜불러~”를 부르는 모습을 떠올리면 이상한 걸까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