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쥬얼리의 박정아와 서인영, 오는 17일 발매되는 쥬얼리 6집 리패키지 앨범을 끝으로 쥬얼리에서 탈퇴.
그룹 쥬얼리의 박정아와 서인영, 오는 17일 발매되는 쥬얼리 6집 리패키지 앨범을 끝으로 쥬얼리에서 탈퇴.
그룹 쥬얼리의 박정아와 서인영, 오는 17일 발매되는 쥬얼리 6집 리패키지 앨범을 끝으로 쥬얼리에서 탈퇴. 쥬얼리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이같은 사실을 밝히며 박정아와 서인영이 앞으로도 스타제국에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두 언니들 없는 쥬얼리는 이미테이션 될지도 몰라요. ㅠ.ㅠ 그동안 고군분투 하느라 고생했어요!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지드래곤의 콘서트 중 일부 곡에 대해 보건복지가족부가 청소년보호법 위반 및 공연음란 혐의를 수사할 것을 검찰에 요청한 것에 대해 “이번 공연의 연출과 진행을 총괄했던 한 사람으로서 시끄러운 논란이 일어난 점에 대해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보건복지가족부의 지적과 곧 진행될 조사에 성심 성의껏 임할 것“이라고 밝혀. 또한 양현석은 “보건복지가족부의 지적을 참고삼아 오는 2월 초 발표 예정인 지드래곤의 공연 DVD에서는 문제의 소지가 된 부분은 모두 삭제하거나 수정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삭제나 수정보다는 조사 받는 김에 ‘기준’에 대해 얘기해볼 필요도 있지 않을까요? 등급을 나누는 것과 아예 못 보는 건 다른 일인데…

그룹 슈퍼주니어와 소녀시대, 지난 10일 제24회 골든디스크에서 음반과 음원 대상 수상. 이 날 시상식에서는 SG워너비, 드렁큰 타이거, 2PM, 이승철 등이 본상을 수상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기사 보다가 “쏘리 쏘리 쏘리 쏘리 쏘리 지 지 지 지 지 지” 했네요 ^^;

원더걸스, 지난 9일 FOX TV < So You Think You Can Dance >에 출연. 원더걸스는 이 날 방송을 통해 미국의 검색사이트 구글에서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보도자료
이제 미국에서 “원더걸스가 한국에서 유명해요?” 같은 질문이 뜰 때가 된 건가요?

소녀시대, 오는 24일 밤 10시에 방영하는 KBS 에 출연. KBS는 가 17일 종영한 뒤 연말에는 이 시간대에 드라마가 편성되지 않으면서 이 프로그램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은 소녀시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할머니의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보도자료
할머니만 소원있냐, 삼촌들은 이브에 치킨 뜯는다!

탤런트 김성은과 축구선수 정조국 11일 결혼. 이들은 오늘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워커힐 W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한다. 사회는 유준상, 주례는 이순재가 맡을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오늘 눈이라도 오면 좋겠어요.

김종민, 오는 18일 공익근무 소집해제와 함께 KBS 의 ‘1박 2일’에 복귀할 예정. 김종민은 소집해제 전부터 ‘1박 2일’ 복귀에 관해 긍정적인 입장을 갖고 출연을 검토해 왔고, 제작진 역시 ‘1박 2일’ 초반에 김종민이 활력을 불어넣은 것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었다고. 또한 ‘1박 2일’은 다른 출연자의 하차 없이 7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예능 적응 훈련 : 소집해제 신고를 마친 김종민에게 첫 회 출연료 걸고 복불복 한 판!

권상우, 11일 KBS 에 출연해 “지금 찍고 있는 영화가 와 같은 제작사다. 그래서 시즌2를 함께 하자는 제의를 받고 있다. 캐스팅 제의를 정식으로 받는다면 대본을 보고 판단하겠다”고 말해. 또한 권상우는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앞으로가 중요한 것 같다. 이런 굴곡이 있어야 더 긴장하게 되고 배우로서 고민하게 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시즌 2에서는 아프리카에서 스칸디나비아를 거쳐 사하라 사막에 있는 동상을 본 다음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총격 신을 하는 걸까요?

김인식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고문, KBS 의 ‘천하무적 야구단’의 총 감독 맡아. 김인식 감독은 지난 10일 ‘일구회 대상’ 시상식에서 공로상을 받기 위해 참석한 천하무적 야구단 출연진들이 식사를 대접하며 적극적으로 총감독직을 부탁하자 이를 수락했다고.
보도자료
이…..이러다 동호가 20살에 프로야구선수 테스트 받게 될지도;;;; (이런 다큐 예능 같으니!!)

비를 주인공으로 한 다큐멘터리 ,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 14회 아시아 TV 어워드에서 최고의 음악 프로그램 특별상, 최고의 정보오락 프로그램 특별상, 최고의 크로스-플랫폼 컨텐츠상 대상 수상. 아시아 16개국에서 1,020개의 프로그램이 경쟁한 아시아 TV어워드에서 는 비가 톱스타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그의 비전 등을 잘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왠지 지금 비는 미국에서도 이런 다큐멘터리를 만들겠다는 전의를 불태우고 있을 것 같기도… ^^;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