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강심장>, 지난 20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6.2%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기록.
보도자료
게스트들이 <강심장>에만 오면 센 이야기를 하는 건 강호동의 힘일까요?

프로축구 성남일화의 이호 선수와 그룹 베이비복스 리브의 전 멤버 양은지 결혼.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말 3년간 교제, 역시 연예인-축구선수 커플인 김성은-정조국의 결혼식 다음 날인 12월 12일에 결혼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축구 선수에겐 우리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 걸까요? ^^;

장동건, 22일 방영하는 tvN <택시>에서 부산영화제 도중 잠시 진행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한국 최고의 미남에 대한 질문에 “개인적으로 정우성이 정말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또한 그는 공형진과는 사적인 문제도 이야기할 만큼 절친한 사이라고.
보도자료
이건 예전에 선동열이 최동원만 라이벌로 인정한 것과 비슷한 건가요?

Mnet <슈퍼스타 K>의 우승자 서인국, 오는 27일 미니 앨범 발매. 그의 미니 앨범에는 지난 10월 9일 <슈퍼스타 K>결승에서 부른 작곡가 방시혁의 ‘부른다’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미니 앨범에 대한 반응을 문자 투표로 하지는 않겠죠? ^^;

탤런트 조연우, 오는 12월 5일 결혼. 결혼 상대는 16살 연하의 대학생으로,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친지의 소개로 만나 작년 봄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재 해 왔다고.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그럼 신부는 미팅하는 기분으로 나갔다가 결혼하게 된 건가요? ^^:

제 46회 대종상 영화제, 21일 발표한 19개 부문 후보 중 아직 개봉 전인 <하늘과 바다>를 최우수 작품상등 4개 부문 후보에 올려 논란. 또한 대종상 영화제는 영화제 참가 작품 기준을 지난 2008년 5월 1일~2009년 9월 4일 제작 완료돼 영상물 등급위원회 등급을 필한 작품을 대상으로 해 1년을 넘겼고, 그럼에도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도 주요 부문 후보에 오르지 못해 의문을 남겼다.
보도자료
세상에는 좋은 시상식 나쁜 시상식, 이상한 시상식이 있습니다. 그럼 대종상은?

배우 서우, 가수 이승환의 데뷔 20주년 기념앨범 <환타스틱 프렌즈> 수록곡 ‘마이 페어 레이디’에 참여. 이밖에도 서우는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 등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1999년에 6집 앨범을 산 기억이 아직도 나는데 20주년이라……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다니엘 래드클리프, 미국 뉴욕의 아파트 구입. 영국 연예 사이트 피메일퍼스트에 따르면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22일 한화로 약 71억 원 상당의 고급 아파트를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니엘 레드 클리프는 이 밖에도 미국에 집이 두 채 더 있다고.
보도자료
인생 한 방이여.

배우 김성수, KBS <천하무적 토요일>의 ‘천하무적 야구단’ 촬영 중 부상. 김성수는 지난 12일 시합을 마치고 숙소에서 퀴즈를 푸는 시간에 장대를 이용한 게임을 하다 오른쪽 가슴을 부딪혔다고. 김성수는 사고 직후 오른쪽 가슴에 통증을 호소했으나 검사 결과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수의 소속사측은 “활동에는 전혀 무리 없는 경미한 사고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천하무적 야구단’은 부상 및 재활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 예능인 건가요…..

손예진, 21일 영화 <백야행-하얀 어둠 속을 걷다> 제작 보고회에서 자신의 배역 선택 기준에 대해 “코미디나 이혼녀, 불륜녀까지 하면서 이미지를 많이 바꾼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다. 하지만 배우는 어차피 스크린 속에 보이는 게 배우다. 그런 역할 때문에 오해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은 안 해봤다”고 말해.
보도자료
손예진은 연기를 잘하는 배우일 뿐인 거죠.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