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미국 시애틀을 방문해 그룹 2PM의 재범을 만난 것으로 알려져. 이에 대해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박진영이 미국 쪽 업무를 위해 뉴욕으로 가면서 시애틀에 잠시 들른 것으로 안다. 재범과 그의 가족을 만나 함께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구체적인 대화 내용은 알 수 없다고.
보도자료
설마 추석이라고 떡만 먹고 오진 않았겠죠. 다들 마음의 상처가 조금은 나아졌길 바랍니다.

SBS <드림>, 지난 29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5.8%로 종영. MBC <선덕여왕>은 39.5%, KBS <공주가 돌아왔다>는 7.2%.
보도자료
……………………그리고 김순옥 작가가 돌아옵니다. (털썩;)

탤런트 김세준, 사기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김세준은 지난해 9월 자신이 운영하던 회사 직원을 통해 김 모 씨에게 카자흐스탄에 있는 규소광산을 인수하려는 회사에 투자할 경우 원금의 150%를 돌려주겠다고 속여 김 씨로부터 3000만 원을 받은 것을 비롯해 1억 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김세준은 자신이 운영하던 회사가 경영난을 겪자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보도자료
1980년대 후반 ‘청춘의 감초’였던 분이 이렇게 됐군요. 하아…….

프로야구 히어로즈의 이택근 선수와 그의 연인인 윤진서, 지난 29일 방송된 Mnet 를 위해 동반 화보 촬영에 나서. 이날 윤진서는 함께 촬영에 나선 이택근을 위해 직접 도시락을 싸오기도 했다고.
보도자료
히어로즈 내년 시구 원투펀치 유이-윤진서 가나요!

고현정, MBC <선덕여왕> 제작진에게 추석 선물로 닌텐도 DS 게임기 선물해. 고현정은 지난 28일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 촬영장에서 <선덕여왕>의 출연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게임기 150대를 선물했다고.
보도자료
매점매석한 돈으로 이렇게 자기 사람을 챙기는군요. ^^;

지난 29일 열린 2009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1차전 롯데 자이언츠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8.2% 기록. 특히 부산에서는 무려 15.5%를 기록했다고.
보도자료
그래도 두산! 두산! 두산! 두산! 두산! 두산! ㅠ.ㅠ

탤런트 정일우, 다이나믹 듀오의 5집에 참여. 정일우는 다이나믹 듀오의 타이틀곡 ‘죽일 놈’의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정일우는 평소 다이나믹 듀오와 각별한 사이였다고. 정일우는 “목소리로만 감정을 전달하려니 어렵기도 했고, 늘 촬영장에 있다가 녹음실 부스에 서있으니 한편으로는 긴장도 되었다. 하지만 새로운 경험은 언제나 나를 설레게 한다. 녹음 내내 무척 즐거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정일우는 아직 법정보단 클럽이 어울릴 것 같긴 해요.

고수,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출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는 이경희 작가의 신작으로, 고수는 홀어머니 아래서 어려운 환경이지만 총명하고 남자다운 매력을 갖춘 캐릭터를 연기한다. 상대역으로는 한예슬이 출연한다. 고수는 4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보도자료
반갑습니다. 그렁그렁한 그 눈을 다시 보겠군요!

SBS <강심장>, 오는 10월 6일 첫 방송 90분 편성. 첫 날 방송에는 MC몽, 유세윤, 붐, 지 드래곤, 윤아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강호동의 야심대신 강심은 통할 수 있을까요?

그룹 포미닛, 최근 SBS <인기가요>에서 ‘뮤직’으로 1위를 한 기념으로 방송사마다 떡을 돌린 것으로 알려져. 포미닛의 소속사측은 “그간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더욱 발전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현아,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훈훈한 추석되길 바랍니다. (……..방송사 옆에 있는 저희 회사도 떡 하나…..;;;;;;)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