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준을 폭행 혐의로 고소한 장 모 씨, “신현준이 늦게 깨웠다는 이유로, 때론 승용차 세차를 늦게 하고 왔다는 이유로 나를 때렸다. 폭행당하는 순간을 목격한 증인도 있다”고 주장. 이에 대해 신현준 측은 “상대방과 이야기를 나누지 못해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없다. 정확한 정황이 나올 때까지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주길 바란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아시아경제
그냥 아니길 바랍니다. 사실이면 <맨발의 기봉이>를 다시 보기가….

소니 ATV, 최근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소니 ATV로부터 표절논란으로 경고장을 받은 것에 대해 “강력 대응 하겠다. 표절 여부에 관해 법적인 심판도 받을 수 있다”고 밝힌 것에 대해 “입장을 정리 중이다. 정리가 되는대로 어떤 방식이든 알리겠다”고 밝혀. 또한 ATV측은 표절논란이 인 곡들에 대한 원 저작자의 의견에 대해 “다른 직원들은 저작자의 의견이 도착했는지 잘 모른다. 이 사안을 알고 있는 허영아 대표는 현재 자리에 없어 통화가 어렵다”고 밝혔다. 양현석 대표는 지난 24일 소니ATV가 보낸 경고장에 대해 “당사자가 아직 아무런 의사를 밝히지 않았는데 YG가 먼저 입장을 밝히는 것은 순서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소니 ATV가 보낸 경고장은 하루에 백통도 넘게 보낼 수 있는 형식적인 서류에 불과하다”고 주장한 바 있다.
아시아경제
서로 경고장 날렸군요. 어느 쪽이든 유야무야 하지 말고 확실하게 끝냅시다.

Mnet <슈퍼스타 K>에 출연한 정슬기, 조PD의 소속사인 브랜뉴 스타덤과 전속 계약. 브랜뉴 스타덤측은 “다른 연습생과 마찬가지로 차근차근 트레이닝을 밟아나가는 과정에 있다. 큰 윤곽은 발라드 가수로 잡고 있으나 잠재성을 키운 뒤 솔로나 그룹으로 데뷔할 지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뭐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꿈을 이루길 바랍니다.

KBS, 인기 걸그룹 멤버 7명을 모은 버라이어티 쇼 <청춘불패> 편성. 인기 그룹의 멤버들을 한 명씩 출연시키는 이 프로그램은 첫 회에서 멤버들을 뽑기 위한 오디션을 볼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미션 1 : 출연자들이 속한 그룹 모두 모아 중간고사 보기.
미션 2 : <뮤직뱅크> 끝난 직후 함께 모아놓고 그 날의 순위 물어보기
미션 3 : 상대 그룹 디씨 갤러리에 인증 글 남기기.

SBS <태양을 삼켜라>, TNS미디어리서치 코리아 기준 지난 24일 전국시청률 17.4% 기록. KBS <아가씨를 부탁해>는 15.0%, MBC <맨땅에 헤딩>은 4.4%.
보도자료
<태양을 삼켜라>는 옛날에 만화 가게에서 봤던 ‘박봉성 극화’를 읽는 맛이 살짝 있는 것 같기도….

25일 열리는 MBC <대학가요제>에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오빠밴드’ 출연. ‘오빠밴드’는 <대학가요제>에서 사랑받은 곡들을 부를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출연한 대학생들을 심사위원으로 해서 제일 못한 사람은 지옥훈련 시키죠?

현영, 25일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 출연해 김종민과의 결별에 대해 “지나간 차를 붙들고 있을 수는 없다. 씩씩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헤어진 지 8-9개월 정도 지났는데 흘러간 사랑 때문에 미래를 놓칠 순 없다. 그 분도 잘 살고 계실 거고 나이가 나이니만큼 빨리 해결을 해야 되지 않겠느냐”고 말해.
보도자료
나쁜 짓 한 게 아니라면, 헤어진 연인 걱정 하는 것만큼 부질없는 일이 없죠.

탤런트 김정민, 지난 24일 tvN < ENEWS >에 출연해 “아빠는 정상적인 가장이 아니었다. 엄마는 아빠의 난폭함을 이기지 못하고 집을 나가셨다. 중학교 1학년 때 학교를 그만두어야 했다. 학교를 다니기 싫어서 안 다닌 게 아니다. 엄마가 집을 나가자 아빠가 학교를 보내지 않았다. <반올림> 오디션에 붙고 나서, 곧바로 검정고시 준비도 해서 중학교, 고등학교 과정을 모두 거쳤고, 지금은 어엿한 대학생이다. 동생과 2년 동안 떨어져 살아야 했다. 새벽 4시만 되면 잠이 깨서 엄마를 찾는 동생을 보면 얼마나 가슴이 미어졌는지 모른다”라고 말해. 현재 김정민은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보도자료
노래 한곡 듣죠. 비틀즈 리마스터링 버전입니다. ‘Hey Jude’.

에픽하이의 6집 정규 앨범 < [e] >, 지난 23일 미국의 아이튠즈 스토어 ‘Hip-Hop/Rap’ 차트 톱 100에 진입.
보도자료
E-world ?

장동건, SBS 라디오 <공형진의 씨네타운>에 출연. 최근 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에 출연한 장동건은 공형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영화 프로그램인데다 평소 공형진과 돈독한 사이여서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장동건 측은 “공형진의 권유로 장동건이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아직 구체적인 출연 날짜는 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공형진 ‘장동건 절친 인증’입니까!!!!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