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선덕여왕>, 지난 17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9.0% 기록. KBS <2009 전설의 고향>은 5.4%, SBS <드림>은 6.2%.
보도자료
미실과 덕만이면 귀신을 퇴치하고, 이종격투기 선수는 화랑을 시켜 암바를 걸겠죠. (….)

故 최진실의 유골함 도난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 유골함이 도난당하기 전 누군가 묘역 관리소에 전화를 걸어 최진실의 묘 위치를 물은 것을 알아냈다고 밝혀. 또한 故 최진실의 어머니와 전 매니저는 오랫동안 그를 괴롭힌 스토커가 있다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이런 사건의 범인은 몸보다 영혼을 괴롭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작가로 개그계에 복귀한 박승대, 지난 10일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시사회에서 “예능 1위가 되어 웃찾사가 다시 전성기를 누리면 떠나겠다. 그리고 11월까지 시청률 12% 달성하지 못하면 웃찾사에서 자진 하차하겠다”고 말해.
보도자료
11월 마지막 주에 11.9%가 나오면?

귀순 연예인 김혜영과 배우 김성태, 오는 11월 28일 결혼. 두 사람은 지난해 악극 <홍도야 울지마라>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사랑에 빠져 최근 결혼을 결심했다고.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정말 새 터 잡고 잘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한 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 코뼈와 안와수술을 위해 전신마취 후 수술할 것으로 알려져. 대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병원 측에서 코와 안와를 한 번에 수술하는 것이 좋다는 진단을 내렸고, 이에 전신마취로 이번 주 내에 수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성은 현재 몸 상태가 많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움직임이 좋지 않은 상태라고.
보도자료
쾌유를 빕니다. 패밀리와 형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김제동, 지난 17일 SBS <야심만만>에서 자신이 이상형으로 밝힌 송윤아가 최근 설경구와 결혼한 것에 대해 “후회하진 않는다. 잠깐 자신의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 것이 나중에는 엄청난 족쇄가 될 수도 있다”고 농담. 이어 김제동은 “방송에서 연예인을 이상형으로 지목하는 후배들은 외국의 돌아가신 여배우 이름을 대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하지만 여배우들은 이상형으로 ‘김제동’을 말하곤 하지요.

지난 17일 MBC <놀러와>에 출연한 길과 박정아, 자신들의 첫 뽀뽀가 김제동의 집에서 이뤄졌다고 말해. 길은 “김제동과는 워낙 친해 집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 그냥 수시로 들어간다. 박정아와 만난 지 100일 됐는데 녹음실 외에 갈 데가 없었다. 그래서 그곳에서 뽀뽀를 했다. 후에 김제동이 들어와 우리를 보고 깜짝 놀랐지만, 우리의 100일을 축하해줬다”고 말해.
보도자료
그리고 후배 연인들은 김제동의 집에서 뽀뽀를 하죠.

그룹 DJ DOC, 5년 만에 정규 앨범 발매. DJ DOC는 9월경 7집 앨범을 발표하고 그룹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하늘측은 “이하늘이 앨범의 방향에 대해 고민 중이다. 지난 주말 제주도로 가서 앨범에 대해 구상 중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앨범 제목은 <늙은 사자의 라임>?

홍석천, 지난해 말 입양한 중학생과 초등학생 외조카 2명에 대해 법원에 성씨 변경을 신청, 최근 이것이 받아들여진 것으로 알려져. 홍석천은 지난해 이혼한 누나의 두 자녀를 입양했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다들 좀 행복해집시다!

마이클 잭슨, 오는 29일 그의 생일에 맞춰 로스앤젤레스의 포리스트 론 묘지에 묻힐 것으로 알려져. NBC의 LA지역방송 인터넷판은 지난 17일 조 잭슨이 한 매체와 인터뷰한 것을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보도자료
이 분만큼은 부디 편안히…..

[속보] 김대중 전 대통령, 18일 1시 43분 서거.
보도자료
…………………………………………………오늘은 꿈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