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선덕여왕>, 지난 4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1.9% 기록. KBS <결혼 못하는 남자>는 7.3%, SBS <드림>은 4.9% 기록.
보도자료
비담!!!!!!!!!!!!!!!!!!!!!!!!!! (얼마 뒤엔 춘추!!!!!!!!!!!!!!!!!!!!!!!!!)

동방신기의 팬들,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 아고라에 해체 반대 서명운동. 현재 2만 명이 넘은 이 서명운동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을 비롯한 해외 팬들도 참여하고 있는 중이다.
홈페이지
어쩌면 아이돌의 마지막 단계는 팬이 회사의 대주주가 돼야 하는 건지도 몰라요. 에효…..

MBC <거침없이 하이킥 2>, 이순재, 김자옥, 오현경, 정보석, 황정음, 신세경 등의 캐스팅을 마치고 다음달 7일 방영 확정. 제작사인 초록뱀 미디어측은 “김병욱 감독을 비롯, <거침없이 하이킥>의 스태프들이 다시 모여 6개월 동안 120회를 방송할 것”이라고 밝혔다. <거침없이 하이킥 2>는 서울로 갓 상경한 두 자매가 성북동 순재네 집 식모로 입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보도자료
드디어 모든 드라마 매체에 은혜로운 떡밥들이 쏟아질 날이 오나요! ㅜ_ㅜ

SBS <찬란한 유산 스페셜>,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5.7% 기록. MBC <놀러와>는 7.4%, KBS <미녀들의 수다>는 5.6%.
보도자료
시청률이 필요하십니까? 여기 믿고 쓰는 승기표가 있습니다!

MBC <탐나는 도다>에 출연하는 임주환과 서우, 교제설에 대해 부인. 임주환의 소속사 예당 엔터테인먼트는 “두사람이 약 1년 여 동안 드라마를 촬영하며 친해진 것은 사실이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서우의 소속사 역시 교제설을 부인했다.
보도자료
그리고 이런 기사들에는 꼭 이런 문장이 붙죠. “<탐나는 도다>는 오는 8일 첫 방영한다.”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1년 3개월 만에 폐지.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가 이 시간대에 편성되면서 폐지가 결정됐다.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는 최근 시청률이 반등하고, 광고 판매도 좋은 상황이었다고.
보도자료
조금만 기다렸으면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는 지상파 TV판 <떴다 그녀>가 될 수 있었을지도…

영화 <해운대>, 지난 3일 전국 642개 스크린에서 39만 6119명의 관객 동원해 누적관객 519만 1215명 기록하며 500만 관객 돌파.
보도자료
<해운대>는 ‘최고’라기 보다는 ‘기대 이상’이라는 게 중요했던 것 같아요.

허경영, 4일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 허경영은 이 날 방송에서 “신혼부부들이 결혼할 경우 1억 원을 지급하겠다. 판문점에 UN 본부를 설치하겠다 등의 공약을 공개하며 2012년 대선에 출마할 것”이라 주장했다고.
보도자료
이 분과 ‘그 분’이 합쳐지면 한국은 우주도 지배하겠어요. (말로만……)

하정우, 5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자신의 아버지 김용건이 12년 전에 이혼했다고 말해. 이에 대해 ‘무릎 팍 도사’의 제작진은 녹화 이후 하정우와 김용건에게 녹화 내용을 방송해도 괜찮은지 확인했고, 하정우는 아버지와 상의 후에 이를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아버지의 이혼보다는 그 문제를 12년이 지나 아들과 아버지가 상의해서 말할 수 있다는 게 중요한 거겠죠.

백지영과 그룹 2PM의 옥택연, ‘내 귀에 캔디’로 활동. 이들은 백지영의 새 미니음반 타이틀곡에 옥택연이 참여하면서 뮤직비디오와 방송무대까지 모두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자료
캔디 치곤 좀 많이 길고 짐승 성분이 섞인 캔디군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