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오빠 밴드’, 2일부터 오후 5시 20분으로 시간대 변경. 이에 따라 ‘오빠 밴드’는 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와 KBS <해피선데이>의 ‘남자의 자격’과 비슷한 시간대에 방영된다. ‘오빠 밴드’는 최근 <일요일 일요일 밤에>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보도자료
‘오빠밴드’나 <일요일 일요일 밤에>나 힘들게 가는 팀들이 승부수를 던지는군요.

방송인 장영란, 두 살 연하의 한의사 한 모 씨와 교제중. 장영란은 지난 30일 녹화한 KBS <상상 더하기>에서 “평범한 사람이다. 편하게 만나서 수다를 떨 수 있는 친구 같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장영란이 연애라니!

가수 이은미의 노래 ‘애인 있어요’, 여론조사기관 한국갤럽이 창립 35주년을 맞아 만 13세 이상 남녀 1천70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노래방이나 모임에서 가장 즐겨 부르는 노래’에서 1.7%의 응답자가 지지해 1위 차지. 이 노래는 故 최진실이 생전 가장 좋아하는 노래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위는 노사연의 ‘만남’, 3위는 박상철의 ‘무조건’ 등이었다고.
보도자료
하지만 부르는 사람에 따라 ‘애인 있어요’와 ‘애인 있어요?’로 나뉘는 노래죠. ^^;

영화 <에이리언>의 프리퀼 제작. 31일 미국 영화전문지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에이리언>의 제작사 이십세기폭스는 1편 감독인 리들리 스콧에게 이 시리즈의 프리퀼을 맡겼다고. <에이리언>의 프리퀼은 1편의 이전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보도자료
시고니 위버가 출연한 다음 CG로 젊게 해주면 안 될까요? (<에이리언>에서 감독은 바뀌어도 시고니 위버는 안 바뀌었…..)

그룹 SES 출신의 유진, 1일 방송하는 MBC <오늘밤만 재워줘>에 출연해 자신과 절친한 탤런트 안재욱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받자 “안재욱 씨가 멋진 분이기는 하지만 남자로 느낀 적은 없다. 7년 전 4년 열애 끝에 이별한 이후 아직 혼자”라고 말해.
보도자료
10년 뒤에는 지금의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이런 얘기를 할 수도 있겠죠? (그 사이 저는 40대가 되고…)

그룹 티아라,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 스타’에 이어 KBS <개그콘서트>의 ‘봉숭아 학당’에서 왕비호의 독설 상대로 출연. 티아라의 관계자는 “두 코너는 방송 경력이 많은 연예인이 출연할 경우에도 대처가 쉽지 않은 방송이다. 하지만 티아라의 신입답지 않은 끼와 예능감각 대처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과감하게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 팀은 데뷔하자마자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출연할 수 있나 봐요?

MBC <트리플>, 지난 31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5.7% 기록하며 종영. KBS <파트너>는 11.3%, SBS <태양을 삼켜라>는 18.7%.
보도자료
트리플 점프 대신 좀 더 안전한 점프를 뛰었으면 좋았을지도 모르죠.

미국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 빌보드 17주 연속 1위로 미국 팝음악 사상 최장기간 빌보드 싱글차트 1위 기록.
보도자료
윌 아이 엠에게 악마가 한 번 다녀간 게 틀림없어요. 노래가 잊혀지지 않아 ㅜㅜ (Boom Boom Boom !!!)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그룹 2NE1의 공민지에 대해 “공민지를 보고 있으면 나는 저 나이에 뭘 하고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든다. 할머니를 닮아 춤도 너무 잘 춘다. 정말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멤버”라고 말해. 공민지는 무용가 공옥진 여사의 손녀다.
보도자료
공민지 a.k.a. DNA !

양원경, 지난 30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에서 지난 17일 자신이 KBS <코미디쇼 희희낙락>에서 과거 유재석의 뺨을 때렸다고 말한 것에 대해 “출연자들이 ‘후배를 때렸다면서요?’라고 말을 하는데 기억이 안 나기에 ‘맞을 짓을 하니까 했다’라고 넘어갔다. 그런데 남희석이 ‘유재석 때렸죠? 짬뽕 먹는 도중에 때린 걸 봤다’라고 말했다며 부인. 양원경은 “정말 미안한 건 결혼식 땐 못간 거다”라며 유재석에게 준비한 축의금을 줬다.
보도자료
유재석 결혼한 지 1년 넘었는데요. 같이 출연하기 전에는 연락 안하셨나요? ;;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