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교제설. 최근 한효주는 배우 겸 한 승마클럽의 마케팅 이사로 재직 중인 강도한과 4개월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한효주의 소속사측은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설렁탕집 환이가 승마클럽에 밀리는 건가요? ^^;

MBC <무한도전>, 지금까지 방송을 통해 벌인 다양한 자선사업으로 30억 원의 수익 올린 것으로 알려져. <무한도전>은 앨범발매, 티셔츠, 캘린더 등을 판매해 이 같은 수익을 올렸다고. 이 수익 중 제작비 등 제반 경비를 제외한 순수익은 모두 어려운 이웃에 기부됐다.
보도자료
다음번 수익은 경기도 아이들 무료 급식으로 기부하면 안 될까요? ^^; 누가 그걸 전액 삭감해서요. (…..)

박중훈, 지난 15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故 최진실에 대해 “(고인의 죽음이)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 두 살 차이인데도 잘 따라 친정 오빠 같은 느낌이다. 마음이 많이 아리다”고 말해. 또한 박중훈은 최진실과 함께 출연한 첫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서 처음에는 이미연을 추천했지만, 최진실과 함께 출연하면서 그의 매력에 감탄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게스트 박중훈은 잘 웃기더군요. ^^

이하늘, 자신의 미니홈피에 ‘♥모과♥’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여자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이하늘은 지난 11일 KBS <샴페인>에 출연해 여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힌바 있다.
보도자료
이젠 하늘이 형 입에서 ‘러브랩’이 나오는 건가요. ㅜ.ㅜ (형마저!!!!!!!)

탤런트 최민용,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노다지’를 통해 2년여 만에 컴백. MBC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2년여 동안 공중파 활동을 하지 않았던 최민용은 공익성을 강조한 코너인 ‘노다지’의 MC로 합류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슨생!!!!!! 민정양이 아이 낳을 때까지 어디서 뭐하고 있었나요!!!!!!

비, 박지성이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불우 청소년을 돕기 위한 자선 경기 펼쳐. 비의 소속사인 제이튠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는 23일 맨유 팀과 비 팀이 드림 매치를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비는 서울시립 소년의 집을 비롯해 축구선수를 꿈꾸는 청소년들과 한 팀을 이루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은 일반인들과 함께 팀을 이뤄 시합을 할 것이라고.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는 누가 경기에 나설지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세상이 이상할 때는 시민들이 스스로 좋은 일에 나설 수밖에요.

영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지난 14일 미국 전역 4275개 스크린에서 심야 개봉해 총 2220만 달러의 흥행수입 올려. 이는 종전 심야 개봉 기록인 <다크나이트>의 1850만 달러를 넘는 수치다.
보도자료
저보다 더 큰 해리를…………………….. 보긴 봐야겠죠? ㅜ.ㅜ

이혁재, MBC <개그야>의 새 코너 ‘미실과 선덕여왕’에 고정 출연. 이혁재는 이번이 첫 공개코미디 고정 출연이다. 이혁재는 “지상파 3사를 넘나들면서 일을 하다 보니까 <개그야>에 재능 있는 후배들이 평가 절하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선배로서 실력 있는 후배를 이끌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공개 코미디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어제 ‘라디오스타’에서 신정환이 “이혁재는 어디간지 모르게 사라졌다”고 하더니… ^^;;

SBS <인기가요>, 새 MC로 2PM의 택연과 우영, 탤런트 하연주 캐스팅. 제작진은 “2PM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감도가 높고 자유분방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가 프로그램과 잘 맞아 떨어질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호감도가 높고 자유분방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개그) 캐릭터겠죠!

SBS <태양을 삼켜라>, 지난 16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6.5% 기록. KBS <파트너>와 MBC <트리플>은 각각 11.0%와 6.3% 기록.
보도자료
다들 수-목에는 야근을 하는 거 같아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