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에서 낸 듀엣 가요제 앨범, 지금까지 제작한 3만 장 완판. MBC 관계자는 “방송 이후 하루 5000장 가까이 앨범이 팔리고 있다. 총 3만 장 정도 앨범이 팔리리라 생각하고 주문을 했는데 3만 장이 예상보다 빨리 팔렸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KBS <뮤직뱅크>는 ‘Let`s dance’와 ‘냉면’을 순위에 올릴까요? ^^

김성은과 정조국, 오는 12월 11일 W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 15일 김성은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오는 7월 20일이 두 사람의 1주년 되는 날이다. 김성은은 빨리 시간이 지나서 결혼식 당일이 됐으면 좋겠다며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이렇게 또 한 커플 품절!!!!!!! (……………………….)

탤런트 박재정과 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출연. MBC <선덕여왕>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던 이들은 곧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커플로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 커플은 ‘진심’인지 ‘대본’인지 확실히 알 수도 있겠…. ^^;;


그룹 씨야에서 탈퇴한 남규리, 최근 전 소속사 대표인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이사와 만나 탈퇴 후 벌어진 감정싸움에 대해 화해를 한 것으로 알려져. 김광수 이사는 “서로의 입장에서 다시 한 번 이야기를 나눠봤다. 가출한 자식이 돌아오겠다는 데 말릴 부모가 어디 있겠냐”며 남규리의 복귀에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보도자료

저기 이사님….. 그럼 남규리에 대해 기자회견까지 열고 뭐라고 했던 다른 멤버들은…..;;;;


유승호, MBC <선덕여왕> 출연 5회 이상 미뤄져. <선덕여왕>의 관계자는 “유승호가 맡은 김춘추가 당초 등장할 시점이 20회에서 5회 이상 미뤄질 것 같다. 초반 아역 부분이 연장돼 이야기가 밀린 만큼 유승호와 김남길 등도 늦게 들어간다”고 밝혔다. <선덕여왕>은 현재 원래 방영분인 50회보다 최소 14회 정도 연장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그 사이에 더 크려고! 그래서 누나들 더 낚으려고!


방송인 에이미, 15일 tvN 에 출연, 자신이 헤어진 연인 이민우에 대해 “나는 많은 것을 공유하고 퍼주는 스타일인데 그는 아니었다. 나중에는 사실이 아닌 얘기를 하고 자주 변명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별을 결심했다”고 말한 것으로 보도가 나간 것에 대해 “내가 하지도 않았던 발언들이 기사화돼 속상하고 억울해서 3~4일 동안 인터넷을 접속해 본 적이 없다”고 말해. 또한 그는 그 기사를 보고 자신의 블로그에 “헤어진 연인과의 일을 나중에 공개적으로 얘기하는 것은 비정상적이고 지저분한 행동”이라고 적은 신화의 멤버 김동완과 만나 오해를 풀고 싶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조만간 김구라 많이 바빠지겠어요. 남규리-씨야 나머지 멤버들, 에이미-김동완….


2009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1차 예선 통과한 최한빛 씨, 트렌스젠더로 알려져. 최한빛 씨는 지난 2006년 법적 절차를 통해 여성으로 인정받았다.

보도자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원래 기준대로, 공정하게 심사 받길 바랍니다.


이정현, 오는 8월 9일 레이디 가가의 공연에 참여. 이정현의 소속사 에이바앤엔터테인먼트는 “레이디 가가가 내한공연을 앞두고 이정현에게 공연 게스트 요청을 해왔다. 가가가 이정현의 ‘크레이지’ 뮤직비디오와 방송무대를 보고 이정현이 무대에 서준다면 공연시간과 곡수에 관계없이 원하는 만큼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보여 달라는 제안을 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정현의 생수 뿌리기를 배우고 싶은 걸지도….


탤런트 김준희, 15일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2003년도에 가게를 운영하기 위해 빚을 졌다. 하지만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업에 실패했고, 남은 것은 3000만 원이라는 빚뿐이었다. 너무 힘들어 자살을 결심했다. 지금은 그 사건이 있었기 때문에 자립심을 키우고 더 노력할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해. 또한 김준희는 앞으로 연예인 활동은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보도자료

노래 하나 추천해드리죠. 타이거 JK가 부릅니다. ‘죽기 전에 죽지 않아’.


에픽하이, MBC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이 잠깐 부른 ‘전자깡패’(Electronic Gangster) 공개. 에픽하이는 정형돈의 랩 부분만 공개됐던 이 곡을 오는 22일 발매되는 에픽하이의 리믹스 앨범 ‘리믹싱 더 휴먼 소울’(Remixing the Human Soul)의 히든 트랙으로 발매한다. 이 곡은 오직 앨범을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다고.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사랑에 빠진 형돈이 형에게 가요제 대상을 안겨 주지 못한 아쉬움 때문에 ‘전자깡패’의 녹음을 결심했다. 형돈이 형의 갱스터랩, 무서울 정도로 ‘웃긴’ 곡이 완성됐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힙합계가 거대한 폭풍을 만났군요. 마더! 파더! 김 미 어 원 달러! 엄마! 아빠! 1282원만 주세요! (2009. 7. 15 기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