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의 장례식, 7일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엄수. 이날 장례식에는 마이클 잭슨의 가족을 비롯, 머라이어 캐리와 라이오넬 리치, 스티비 원더,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전 세계의 유명 인사들이 참여했다.

보도자료

거짓은 사라지고, 전설은 영원히 남을 겁니다. Will you be there……

MBC, 8일 9시 55분부터 70분간 <마이클 잭슨 장례식, 세계를 흔든 세기의 추모행사> 방송. 이에 따라 당초 방송 예정이었던 MBC <트리플>은 9일 9, 10회가 연속 방송된다. 마이클 잭슨의 장례식 실황은 미국의 5개 방송사를 통해 생중계됐고, 인터넷에서는 최고 1억 900명이 동시에 시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제 HD레코더에서 영원히 지워지지 않을 영상이 하나 생기겠군요….

지난 7일 신종 마약 투약혐의로 구속된 가수 김지훈, 8일 서울 구의동 광진경찰서에서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서울 동부지원으로 이송. 김지훈은 자신의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고, 대중에게 물의를 끼쳐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이 사람이 투투에서 ‘1과 1/2’를 불렀을 때만 해도 참 잘나갈 것 같았는데 말이죠…

MBC <선덕여왕>, 지난 7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1% 기록.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SBS <자명고>는 7.0%, KBS <결혼 못하는 남자>는 9.4%.

보도자료

이번주 <선덕여왕> 한 줄 요약 – 칠숙 : I`ll be back.

동방신기, 일본의 건강음료의 TV광고에 일본의 인기 배우 우에토 아야와 함께 출연. 동방신기는 오는 11일부터 방영될 ‘아카펠라 신기’편에 출연, 의기소침한 회사원(우에토 아야)에게 자신들의 노래 ‘어째서 너를 좋아하게 되어 버렸을까’를 ‘어째서 너는 복사에 실패해 버렸을까’로 개사해 부를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이쯤되면 이 팀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해지기 시작하죠.

정일우, KBS <아가씨를 부탁해>에 출연. 이 드라마에서 정일우는 로펌가 재벌 2세 엘리트 변호사로, 함께 출연하는 윤은혜, 윤상현과 삼각관계를 이룰 예정이다. 정일우측은 “극중 이태윤은 부드럽고 온화한 소년처럼 보이지만 일에 있어서는 칼 같고 냉혹한 인물로 이제까지와 다른 여러 가지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법대생이 아니라 변호사라구요? ^^;


그룹 2AM의 정진운, 최근 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가 자신이 방송에서 “1달 사귄 애인이 있다”는 보도자료를 내보낸 것에 대해 부인. 2AM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식신원정대>가 보도자료로 낸 ‘내가 현재 연애를 하고 있다’는 말은 정진운이 드럼을 배운지 한 달 됐다는 말인데, 드럼 부분을 뺀 채 연애를 한다는 말만 보도자료로 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변하지 않는 것 :
서태지 결혼 –> 음악과
신화 난투극 –> 뮤직비디오에서
동방신기 심야에 무슨 일이 –> 열심히 안무 연습
….. -_-


빅뱅, 8일 청소년의 문화예술교육을 위해 CJ나눔재단 도너스캠프에 1100만 원 기부. 이 기부금은 도너스캠프와 YG엔터테인먼트가 5월 CJ몰에서 진행한 ‘나눔천사 빅뱅과 함께 하는 무대 의상 자선경매’ 행사에서 모은 수익금 전액으로, 도너스캠프는 빅뱅의 기부금과 똑같은 액수의 기금을 더해 총 2200만원을 저소득층 아이들이 참여할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한다.

보도자료

빅뱅은 아이들을 돕고 있는데, 어떤 분들은 무료 급식도 못하게 하고 있고…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이대호 선수, 영화 <해운대> 출연. 이대호는 영화에서 만식(설경구)과 연희(하지원)가 해운대 상가 번영회 사람들과 야구경기를 보기 위해 부산 사직구장을 찾아 응원하는 과정에서 등장, 술에 취한 만식이 이대호 선수에게 화풀이를 한 뒤 싸우기 일보 직전까지 가는 상황을 연기했다고. 이밖에도 <해운대>에는 롯데 자이언츠의 로이스터 감독도 출연한다.

보도자료

부산 관객을 끌어 모으려면 이대호의 홈스틸을 넣었어야죠.


故 최진실을 추모하는 다큐멘터리 제작. 이 다큐멘터리는 사망 1주기인 10월 초 방영을 목표로 그녀의 가족과 절친했던 동료들의 인터뷰를 담을 예정이다. 이 다큐멘터리의 제작사는 “배우 최진실을 그리워하는 가족의 모습을 담는 휴먼 다큐가 될 것이다. 정확한 방영 시기나 방송사는 논의 중인 단계”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마음이 스산해지는 달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