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故 장자연 자살사건과 관련해 장자연의 소속사 전 대표 김 모 씨가 일본에서 체포돼 수사 재개 의사 밝혀. 25일 한풍현 경기 분당경찰서장은 “김 모 씨의 신병이 확보돼 장자연 사건 수사 당시 입건 또는 입건 후 참고인 중지된 8명과 내사 중지자 4명, 김 모 씨 등 총 13명에 대한 수사를 중점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24일 김 모 씨가 일본에서 그의 지인을 만난다는 정보를 입수해 일본 경찰의 협조를 얻어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이런 사건에서 이메일까지 조사하며 범인을 잡고 말겠다는 경찰의 의지를 보여달라고!!!!!

지난해 신동진 MBC 아나운서와 이혼한 탤런트 노현희, 25일 SBS <좋은 아침>과의 인터뷰에서 “이혼은 모두 내 탓이다. 성격 차이가 맞다. 다른 것은 하나도 이유가 되지 않았다. 아이가 없는 것이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핸디캡이 된 것 같다. 욕심을 부렸기 때문에 실패하지 않았나 싶다”고 말해.
보도자료
누가 제 앞에 결혼해서 정말 행복하게 사는 부부 좀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션-정혜영 빼고 -_-;)

영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지난 24일 개봉 첫 날 53만 5398명 동원. 이는 한국 영화의 역대 개봉 첫날 최고 기록인 <괴물>의 44만 명을 넘긴 수치다.
보도자료
<트랜스 포머: 패자의 역습>를 본 친구의 평 : 더 크고, 더 섹시하고, 더 때려 부수고, 더 생각 없이 볼 수 있어.

모델 출신 배우 김태호, 25일 오전 10시 40분경 춘천시 우두동 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몰다 도로변에 주차돼 있던 1톤 냉동탑차를 추돌, 그 자리에서 사망. 경찰 조사 결과 김태호는 면허정지 상태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주행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밝혀졌다.
아시아경제
명복을 빕니다. <무한도전> 팬들은 잠깐 심장이 멎는 것 같았겠어요…

서인영,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오빠밴드’ 보컬리스트로 나서. 서인영은 스케줄 문제로 한 회만에 ‘오빠밴드’에서 빠지게 된 박현빈을 대신해 2회부터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고정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리더가 정해졌군요.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고영욱, 과거 가수 하늘과 교제 사실 인정. 이 날 방송에서 룰라의 멤버 이상민은 한 때 룰라의 멤버가 될 뻔 했던 하늘의 이야기가 나와 MC들의 둘의 교제 사실을 묻자 “두 사람이 잠깐 만났었다”고 말했고, 고영욱은 이를 인정했다.
보도자료
요즘 룰라 멤버들은 음악 대신 스캔들로 컴백하는 것 같군요.

드렁큰 타이거, 8집 앨범에 미국 힙합의 전설적인 래퍼 라킴과 일본 힙합의 대표적인 뮤지션 지브라 참여시켜. 드렁큰 타이거가 지난 23일 발표한 8집 앨범에서 라킴은 랩 가사에 ‘훈민정음을 창제한 세종대왕’ 등의 내용을 언급하기까지 했다고. 또한 이 앨범에는 라킴 외에도 미국 힙합 그룹 다이얼레이티드 피플의 라카 등 다수의 해외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보도자료
조단이의 영재교육 : 눈 떠보니 아빠는 타이거 JK, 엄마는 윤미래, 삼촌은 무브먼트, 아는 아저씨는 라킴.

정부, 신종플루 예방 방법의 홍보를 위해 KBS와 SBS에 2억 원에 가까운 정책 광고를 낸 반면 MBC에는 거의 광고를 하지 않아. 25일 민주노동당 곽정숙 의원이 보건복지가족부 질병관리본부로부터 받아 공개한 ‘신종 플루 대국민 홍보 실적’ 자료에 따르면 질병관리본부는 총 36억 원의 예산 중 MBC에는 라디오를 통해 170만 원의 광고만을 집행했다고. 반면 KBS와 SBS에는 2억여 원, 보수 성향의 신생 인터넷 매체 세 곳에는 총 6000만 원 어치의 광고를 집행했다.
보도자료
MBC는 국영 방송이 아니라 국민 방송인가보죠.

최여진, 최근 신성록과의 교제설에 대해 부인. 최여진의 소속사측은 “두 사람이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이를 부인했다. 최여진은 약 두 달 전에 소속사팀과 함께 뮤지컬을 관람한 후 신성록과 인사를 하며 처음 만났다고.
보도자료
연예인은 친구는 수없이 많지만 연인은 없는 직업인가 봐요.

KBS <파트너>, 지난 24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6.6% 기록. SBS <시티홀>은 18.0%, MBC <트리플>은 9.3% 기록.
보도자료
엉뚱한 상상 : 시청에서 연애하고, 법원에서 연애하고, 광고회사에서 연애하는데 그들의 이웃이 조재희다.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