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오현경, 오는 9월 방영 예정인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2> (가제) 출연. <거침없이 하이킥>의 김병욱 감독이 연출하는 이 작품에는 오현경을 비롯해 정보석, 이순재 등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순재와 호흡을 맞췄던 나문희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보도자료
이순재가 발길질을 하면 정보석이 깨방정을 작렬하는 장면을 볼 수 있나요!!!!!!!

레이디 가가,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도중 무대에서 추락해. 레이디 가가는 이 프로그램의 카메라 리허설 도중, 선글라스를 쓰고 무대 앞으로 걸어 나오다 발을 헛디뎌 무대 아래로 떨어졌다고. 다행히 레이디 가가는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고.
보도자료
다행입니다. 숙녀까까께서는 사건/사고/화제/논란이 인생의 75%쯤은 차지하는 거 같네요.

MBC <불만제로> 10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 당해. 원적외선 제품 생산업체 맥섬석GM은 <불만제로>가 원적외선 효능이 없고 인체에 유해할 수 있다고 방송해 재산상의 손해를 입었다며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불만제로>측은 “그간 법적 공방이 있었기 때문에 예상하지 못한 바는 아니다. 법원의 권고에 따라 최근 2차례 정정방송을 내보냈다. 소송 내용을 전달받으면 절차에 따라 검토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모든 이의 ‘불만제로’를 위해서는 정정방송보다는 방송에서 제품의 효능을 제대로 시험해보는 게 낫지 않을까요?

안철수, 지난 17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서울대 의대 1년 후배인 아내와 봉사진료를 갔다 우연히 만난 후 서로 도서관 자리를 잡아주고 커피 마시던 사이로 지냈다. 돈 없는 학생이라 단순히 ‘같이 살자’라고 프러포즈했다. 아내가 나이 마흔에 의사 생활을 그만두고 미국 로스쿨에 들어가 법공부를 하고 있다. 때문에 딸도 같이 미국에 나가 아이비리그에서 생화학을 전공 중이다”고 말해. 또한 그는 아내는 물론 군대 장교로 있던 시절에도 사병들에게 존댓말을 썼다고.
보도자료
한마디만 하죠. 하…… 귀신같은 사람 ㅜㅜ

유승호, 최근 자신의 자퇴 루머에 대해 부인. 유승호의 학교 관계자는 “자퇴라니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다. 지금 승호는 잘 등교해 수업을 받고 있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유승호의 관계자 역시 “말도 안 되는 소문에 그저 웃음만 나온다. 현재 학교를 잘 다니고 있다. 앞으로도 유승호가 연기 때문에 학업을 포기하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문제의 ‘씽씽씽’을 본 사람들이 충격에 빠져 “혹시 승호에게 안 좋은 일 일어난 거 아니냐”고 생각한 건지도……

MBC , 미국산 쇠고기 광우병보도 수사 결과에 대해 반발. 의 조능희 책임프로듀서는 18일 “역대 대한민국 검찰 수사 중 담당부장검사가 부당수사를 이유로 사표를 냈음에도 불구하고 수사팀을 바꿔 수사한 일은 없었다. 우리 정부는 방송이후 30개월 미만으로 정책을 바꿨다. 미국의 오바마 대통령도 다우너 소 도축을 금지시켰다.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정부 정책을 비판했다고 해서 수사를 받는 곳은 없다”고 반박했다.
보도자료
한국에서 ‘진실’은 위법인가요?

MBC <트리플>, 지난 17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6.9% 기록. SBS <시티홀>은 16.7%, <그저 바라보다가>는 15.0% 기록.
보도자료
역시 부담되는 트리플 악셀보다는 안정된 트리플 러츠가 나았던 걸까요…

개그맨 곽한구에게 도난당한 차량의 주인, 지난 17일 tvN 에 출연해 “저녁에 운동을 하고 있었는데 경찰서에서 차를 찾았다고 연락이 왔다. 경찰들이 잠복근무하고 있고, (차 앞에서) 기다렸다. 곽한구 씨가 나타나 쫓아가서 동생들이랑 잡았다. 잡고 나서 보니까 연예인이더라”고 말해. 또한 그는 자신이 합의금으로 오천만원을 요구했다는 기사에 대해 “형사가 차 가격을 묻길래 오천만 원 정도 한다고 대답한 게 와전됐다”며 이를 부인했다. 차량 주인은 아직 곽한구와 합의를 하지 않았다고.
보도자료
연예인에 대한 환상 다 깨졌겠군요(….)

솔비, 오는 7월 12일 경기도 안양 빙상장에서 갈라 콘서트 개최. M.net <아이스 프린세스> 에 출연중인 솔비는 자신이 배운 피겨스케이트 솜씨를 보여주기 위해 이 같은 기획을 하게 됐다고. 이 프로그램의 정유진 PD는 “솔비가 정말 살이 많이 빠졌다. 특히 주변에서 살이 빠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니 기분이 좋은지, 요즘엔 운동도 더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피겨’가 아니라 ‘피겨 다이어트’같아요;;

소녀시대, 미니 앨범 출시를 기념해 팬들이 바라는 소원을 응모 받아 가장 인상 깊은 내용을 선정, 멤버별로 한 가지씩 9가지 소원을 들어줄 것으로 알려져. 이 이벤트는 18일 이날 오후 소녀시대 공식홈페이지에 개설되는 응모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된다. 오는 7월 7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보도자료
팬들 집합 걸었군요 (….)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