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이영진, 교제 2년여 만에 결별.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지난 3월부터 관계가 소원해지기 시작해 결국 이달 중순 서로에 대한 감정을 정리한 것으로 알고 있다. 성격 차이가 가장 큰 원인이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 좋은 봄날에………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 오는 5월 10일 개편 첫 방송에서 김용준과 황정음만 출연. 이 프로그램의 제작진은 “실제 연인을 출연시킨다는 방침을 정하고 출연자를 섭외하다보니 쉽게 결정이 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반전 : 정형돈이 실제 여자친구와 출연한다. (설마 설마 설마……..)

그룹 소녀시대의 수영, MBC <환상의 짝꿍Ⅱ> 새 MC로 출연. 수영은 다음달 3일부터 기존 MC인 오상진 아나운서와 김제동 등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수영은 “평소 아이들을 좋아했다. 아이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게 돼 기대되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Gee’의 후속곡은 ‘예능’이었던 거죠. ^^;

유재석, 노홍철과 함께 오는 29일 방송하는 SBS 라디오 <송은이 신봉선의 동고동락>에 출연. 유재석은 오랫동안 우정을 쌓은 송은이와의 친분 때문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보도자료
MC유 말고 게스트유라뇨! (‘강호동 수상스키하다 가글한 이야기’ 같은 거 한 번 더 떨어뜨리고 가세요!)

이승철과 이효리, M.net <슈퍼스타 K>의 심사위원으로 참여. 이 프로그램에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이 이미 참여 의사를 밝혔다.
보도자료
우승자 : 이승철이 노래를, 이효리가 무대 매너+예능 가르치고 양현석이 음반제작을 한 뒤 계약은 이효리, 송승헌, 씨야 등이 있는 회사의 김광수 이사와…… (응?)

휴 잭맨, 멕시코에 돼지인플루엔자(SI)가 번져 영화 <울버린> 홍보를 취소한 것에 대해 조만간 멕시코에 가고 싶다는 의사 밝혀. 미국의 할리우드 닷컴에 따르면 휴 잭맨은 멕시코 당국이 돼지인플루엔자로 인해 모든 여행객에게 도시 밖으로 나가도록 조치한 것에 대해 “영화도 중요하지만 시민들의 안전이 더욱 중요하다. 멕시코 정부가 SI 때문에 극장 문을 닫아 동시에 시사회도 취소할 수밖에 없었지만, 극장 문을 열고 시민들이 안전하게 밖으로 나올 수 있다면, 난 곧바로 멕시코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인류의 재앙이 시작되면 엑스맨이 돌아온다……

현재 군복무중인 토니 안,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향토예비군가’불러. 토니안은 그룹 스매쉬오 함께 랩이 추가된 ‘향토예비군가’를 부를 예정이다. 이 노래는 전체적인 가사는 유지하면서 ‘싸워서 이기자 우리 닮은 하나로, 대한의 건아야 힘내자 대한민국’ 등의 랩을 넣고, 박자를 빠르게 바꿨으며, 뮤직비디오도 제작한다고.
보도자료
하는 김에 토니-김태우-에릭-김재덕이 함께 할 수 있었으면….

독립영화 <똥파리>, 지난 4월 16일 개봉 이후 4월 27일까지 배급사 자체 집계 기준으로 8만 108명의 관객 동원. <똥파리>의 한 관계자는 “영화가 평일에도 계속해서 높은 점유율로 평균 5000명을 모으고 있다. 이번 주 중으로 1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요즘은 정말 돌고 돌아 입소문의 시대가 다시 시작된 거 같아요.

김연아, 29일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세계선수권 시상식 당시 울려 퍼지는 애국가에 끝내 눈물을 흘리게 되더라. 우는 모습이 추할까 봐 참으려고 했다. 울면서도 화장이 번질까 봐 걱정도 하고 신경도 많이 썼다. 특별한 이유 없이 눈물이 흐르더라. 나중에 보다가 결국 TV를 껐다”고 말해.
보도자료
화장품 회사는 어서 눈물에 지워지지 않는 화장품을 김연아에게 협찬합니다.

강호동, 음악사이트 벅스가 지난 28일 충무공 탄신일을 기념해 벌인 ‘장군으로 태어났어도 대성했을 것 같은 스타는?’이란 설문조사에서 총 1960명의 참여자 중 40.87%의 지지로 1위. 이 밖에도 나훈아, 김종국, 배용준, 신해철 등이 뒤를 이었다.
보도자료
엇, 장군은 일단 군대에 가야….. ^^;;;;;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