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국회의원 송영선이 자신의 북한 로켓 발사 축하에 대해 “북한 로켓 발사 성공을 경축하는 사람이라면 김정일 정권 하에 살아야 한다”고 밝힌 것에 대해 “그 아줌마 자위대 앞에 가서 박수 치고 헤드뱅잉 할 때 왜놈들한테 고문당해서 대가 끊어진 우리 외증조부(오산 삼일 운동 주도로 독립투사 추증 되셨다)님, 일제시대 때 지주들 기득권 다 인정받던 시절 논밭 몽땅 팔아버리고 교육에 갖다 박으신 우리 증조부님은 지하에서 통곡하셨다. 아줌마나 천황 밑으로 가지?”라고 응수.
보도자료
신해철이 북한가면 송영선 의원은 일본으로라…… 이건 어느 쪽이 희생하는 거죠?

탤런트 이종수, 지난 2007년 이후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던 서영에 대해 “<키드갱>을 찍을 당시 서영과도 다른 동료들처럼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친하게 지낸 적은 있지만 최근에는 연락조차 끊어졌다. 열애설이 불거져 나왔을 당시도 서영이 모바일 화보를 찍었을 때였다. 결별설이 터진 지금 서영은 음반발매를 준비하고 있다”며 부인. 이에 대해 서영 측은 “서영이 이종수와 약 1~2주 전 결별했다. 이종수가 마케팅을 이용할 톱스타도 아닐 뿐더러 우리 소속사 또한 이종수와 함께 엮이는 것 자체를 꺼리고 있다”며 반박했다.
아시아경제
연애 문제에 얽힌 연예인들의 해답 : 이러지만 않으면 서로 이미지는 유지합니다 (….)

그룹 씨야의 멤버 남규리의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 최근 그룹 활동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밝힌 남규리에 대해 “우리는 계약에 의거, 남규리가 우리 쪽에 돌아와야 한다는 당연한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남규리가 돌아오면, 씨야 멤버로 계속 활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또한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남규리 대신 신인 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을 참여시킨 것에 대해 “이와는 관계없이 남규리가 소속사로 복귀하면 씨야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돌아오는 건 돌아오는 거고, 나가자마자 다른 그룹 가수 빌려오는 건 빌려오는 거군요.

김연아, 오는 25일 방영하는 MBC <무한도전>에 다시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2년 전 <무한도전> 출연 후 그 때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또 한 번 나오고 싶었다”고 소감 말해. 김연아는 캐나다 훈련 도중에도 <무한도전>은 빠지지 않고 봤다고.
보도자료
그럼 2년 뒤에 <무한도전> 출연할 때쯤에는 피겨의 레전드가 돼 있겠군요. ^^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에 출연한 아역 배우 루비나 알리, 자신의 아버지에 의해 아랍의 부호에게 20만 파운드에 팔릴 뻔 해. 영국의 <더 선>에 따르면 루비나의 어머니인 쿠르시드는 2주 전에 이 같은 사실을 전해 듣고, 전 남편을 고소했다고.
보도자료
슬럼독이 slum + dog이었죠. 에효….

원더걸스 멤버 유빈, 자신의 미니홈피에 자신의 몸매에 대해 언급하는 악플들에 대해 “아직도 내 몸에 대해서 콕 찝어서는 ‘살’에 대해 많은 말들이 있는 것 같다. 내 생각보다 나를 많이 좋아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줘 많은 충고와 염려의 글을 받았다. 내 상태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만족하고 있다. 마른 체형도 좋지만 지금의 적당하고 건강한 내 모습이 좋다. 운동도 하고 음식조절도 나름 하고 있다”고 써.
미니홈피
유빈의 매력은 적당한 볼 살이죠. -_-!!

이종격투기 선수인 예멜리아넨코 효도르, MBC <내조의 여왕> 카메오 출연. MBC 관계자는 20일 “현재 효도르와 녹화 일정을 조율하고 있으며 14부나 15부 정도에 출연할 듯”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효도르가 요즘 정신 못 차리는 온달수에 암바 들어가나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과 공익 캠페인 전개. YG의 관계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익캠페인 ‘위드’(WITH)를 진행하기로 했다. ‘위드’는 모두 함께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삶을 의미한다. 특정 아티스트를 앞세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회사 차원에서 주도하는 기업형 공익 캠페인으로 배우ㆍ가수들과 팬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개되는 장기적인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YG는 앨범과 공연 등을 통해 생기는 각종 수익금 중 일부를 사회에 환원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좋네요. 하는 김에 팬을 위한 공익 캠페인도 해주시면… 지드래곤 솔로라든가…..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6개월 만에 부활. 이에 따라 주말 밤 10시 40분에는 <2009 외인구단>이 방영되고, MBC <세바퀴>는 9시 45분으로 앞당겨 방송된다.
보도자료
토요일 <세바퀴>, 일요일 <개그콘서트> 라인 탄생하나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