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를 비롯한 MBC 일부 앵커들, MBC <뉴스데스크> 신경민 앵커 교체에 제작 거부 나서. MBC 기자회 차장 및 평기자 비상대책위원회는 14일 “비대위 소속 앵커와 편집부 기자들도 오늘 오전 9시부터 제작 거부에 돌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클로징 멘트를 클로징하려다 MBC 뉴스가 클로징 될 수도 있습니다 (….)

서울YWCA 대학생 방송모니터회, 14일 KBS <꽃보다 남자> 모니터링 보고서를 통해 “성공했지만 절대 실패한 드라마”라고 주장. 이 단체는 <꽃보다 남자>의 식상한 스토리, CG의 남용과 폐해, 외모 지상주의 등을 문제점으로 지적하며 “철저한 배금주의와 신데렐라 콤플렉스로 무장한 <꽃보다 남자>는 새로운 막장 드라마의 개념을 확립했다”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내용이 기억이 안 나요.

정은아, SBS <좋은 아침> 하차. 제작진은 13일 “27일 개편에서 정은아 씨가 하차한다. 이재룡 씨도 함께 하차할 예정이다. 경제 불황으로 인해 SBS의 경영 사정이 악화됐고, 제작비를 절감하기 위한 결정이다”라고 밝혔다. 후임으로는 SBS 아나운서들이 검토 중이라고.
보도자료
왜 저는 요즘 이런 기사 뜰 때마다 ‘김성주 지못미 ㅜㅜ’란 생각이 드는 거죠? ;;;

솔비, M.net 스포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스 프린세스> 출연. 이 프로그램에서 솔비는 4개월간 틈틈이 안양 빙상장을 방문해 피겨스케이트 연습을 할 예정이라고. 솔비는 롤러스케이트 조차 타본 적 없으나 이 프로그램의 정유진 PD는 “솔비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선물해 주고 싶어 운동을 제안했고 그게 바로 피겨스케이트였다. 피겨스케이트는 체형과 자세를 바로 잡는데 도움이 되고 운동량이 많아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이다. 더욱이 음악이 늘 함께 하는 운동이다 보니 솔비도 무척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체형과 자세를 바로 잡고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을 해야 하는 솔비는 예전에 섹시 화보를 냈었……..

리얼리티 쇼 <아메리칸 아이돌>의 사이먼 코웰 하차 가능성 있는 것으로 알려져. 미국 연예 주간지 온라인에 따르면 현재 여러 리얼리티 쇼에 참여하고 있는 사이먼 코웰은 “출연중인 <엑스 팩터>와 <브리튼즈 갓 탤런트>를 그만둘 수는 없다. <아메리칸 아이돌>의 계약이 1년이 채 남지 않았다. 계약기간이 끝나면 연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US 위클리
이건…………………..김명민 없는 <베토벤 바이러스>?

김나영, 현영과 유채영의 소속사인 봄날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봄날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나영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눈여겨 봐왔다. 독특하면서도 건강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김나영은 예능 MC로서도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영입 이유를 밝혔다.
보도자료
눈 크게 뜨고 입 벌리고 손 흔드는 여성 3인조 그룹의 스케치가 얼핏….

MBC <내조의 여왕>, 지난 13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1.6% 기록. KBS <남자이야기>는 8.6%, SBS <자명고>는 9.8%.
보도자료
내조 이야긴줄 알았는데 행복에 관한 이야기더라구요.

MBC <놀러와>, 지난 13일 AGB닐슨 기준 전국 시청률 10.7% 기록. KBS <미녀들의 수다>는 8.9%, SBS <야심만만>은 7.6%.
보도자료
미스터리 : 강호동-최양락-MC몽-윤종신으로 시청률 7.6%.

KBS <꽃보다 남자>의 F4, 오는 15일 일본 그룹 스맙이 진행하는 후지TV의 < SMAP X SMAP >에 출연. <꽃보다 남자>의 관계자는 “이민호, 김현중 등 F4의 방송 출연 섭외가 많다. 그 중 이 프로그램은 일본에서 최고 인기인만큼 네 배우들의 인지도 상승에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SMAP X SMAP >는 장동건, 이영애 등의 국내 톱스타들이 출연한 일본의 인기 오락 프로그램이다.
보도자료
<(동생) 꽃 X (형님) 꽃> 입니까!

유희열이 진행하는 KBS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으로 제목 확정. 이 프로그램은 오는 4월 21일 첫 녹화를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윤종신 긴장해야 하나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