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 12일 오후 7시 서울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열려. 이날 시상식에서 최우수 올해의 노래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싸구려 커피’가 선정됐다.
보도자료
장기하도, 이 시상식도 지원 없이도 오랫동안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일본 록그룹 엑스재팬, 오는 21~22일 내한공연 연기. 엑스재팬 제작운영관리위원회는 13일 “새로운 일정이 결정되는 대로 발표하겠다. 기대해 준 팬 여러분께 폐를 끼치게 돼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다. 공연 연기 이유로 엑스재팬의 멤버 히스의 탈퇴 문제 등의 불화 때문이라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보도자료
히데는 없고, 타이지는 나갔고, 후임 히스도 나가고… 추억은 이렇게 마모되는군요.

이민호, 디지털 싱글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이민호는 최근 한 맥주 CF에 출연을 결정하면서 CF에 들어갈 노래에 참여하게 됐다고.
보도자료
혹시 <꽃보다 남자>에서 이 노래 부르는 장면 나오는 거 아니에요? ^^;

조지 클루니, < ER >의 마지막 에피소드 출연. 조지 클루니는 자신을 스타덤에 오르게 했던 캐릭터 닥터 로스로 출연해 자신의 옛 동료인 존 카터 박사의 신장이식 수술을 맡게 된다.
아시아경제
< ER >에서 가장 화려했던 시절을 보낸 사람이 마지막 집도를 하는군요.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최근 캄보디아를 비롯한 여러 아시아국가에서 원더걸스의 ‘NOBODY’를 승인 없이 그대로 번안해 부르고, 안무와 춤까지 똑같이 따라한 것에 대해 “태국의 GMM그래미 등 원더걸스의 음반을 현지에 라이선스 발매한 음반사들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캄보디아의 경우 법적인 조치를 취하지는 않겠지만 도가 지나치다. 정식 항의할 것”이라고 입장 밝혀.
보도자료
JYP나 SM은 ‘아시아 아이돌 컨설팅’ 같은 거 하면 더 돈을 벌지도….

김현중, 최근 KBS <연예가 중계> 녹화에서 “정극 연기는 처음이라 어려움이 많았다. 닭살 돋는 대사를 할 때면 손발이 오그라들었다”고 말해.
보도자료
김현중도 아는군요!!!!!

故 장자연의 전 매니저 유장호 씨, 13일 경찰 조사에서 故 장자연의 심경이 담긴 문서를 입수한 것에 대해 참고인 자격으로 수사 받아. 유장호 씨는 “장자연이 단순히 우울증을 앓아 자살했다고 보는 것은 억울한 일이다. 유족들이 원하지 않아 문서 내용은 공개할 수 없지만 분명히 벌을 받아야 할 사람이 있다”고 말해.
보도자료
젊은 배우는 떠났고, 가족들은 마음이 아픈데 누군가는 잘 살고 있단 얘기네요. 하아.

영화 <아이언 맨> 속편, 오는 2010년 5월 7일 개봉. 또한 <스파이더 맨 4>는 2011년 5월 6일 개봉.
보도자료
아이언맨 : D-420
스파이더맨 : D-784

황현희, 토니 안이 대표로 있는 TN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조혜련, 이휘재, 신봉선, 정형돈 등이 소속된 TN엔터테인먼트는 황현희 외에 최근 한성주도 영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교복회사와 알짜 기획사라니, 토니 안은 아이돌 출신 배첼러군요.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 13일 SBS <이재룡 정은아의 좋은 아침>에 출연해 “그동안 같이 살면서 화난 적이 없었는데 ‘노인 폭행’ 얘기를 처음 듣고서 이 부분엔 정말 화가 났다. 그러나 이미 오래 전 우리 가족끼리는 아빠, 남편을 믿는 마음으로 (무혐의로) 알고 있었고, 믿었다. 가족에게는 옛날 이야기 같다”고 말해.
보도자료
가족이 필요한 건, 어떤 상황에서든 내 편이 돼 줄 수 있기 때문인지도 모르죠. (모든 가족이 그렇지는 않습니다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