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트레저 멤버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 멤버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10일 12인조 신인 그룹 트레저(TREASURE) 막내 라인 4인방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YG는 이날 낮 12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의 ‘EDITORIAL vol.1’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도영은 트레저 A팀의 최연소 연습생으로서 나이는 어리지만 막강한 실력으로 댄스 트레이너의 극찬을 받았다.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도영은 무대에서 돌변하는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다채로운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트레저 내 최장신 피지컬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하루토는 로우톤의 랩이 매력적인 래퍼다. 50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던 트레저 J팀에서 빼어난 랩 실력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보컬 천재’란 수식어로 눈도장을 찍은 박정우는 보컬 학원 등록 2일만에 YG 오디션에 합격할 만큼 훌륭한 재능을 가진 멤버다.

소정환은 ‘YG 보석함’ 시작부터 비주얼과 함께 트레저의 막내로서 형들 못지 않은 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다.

빅뱅, 위너, 아이콘에 이어 YG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보이그룹 트레저는 지난해 YG 신인 데뷔 프로젝트 프로그램 ‘YG보석함’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