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명상 기자]
싱어송라이터 ‘루네(LUNNE)’의 디지털 싱글 ‘눈꽃’ / 훈남하이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루네(LUNNE)’의 디지털 싱글 ‘눈꽃’ / 훈남하이 엔터테인먼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루네(LUNNE)’가 7일 디지털 싱글 ‘눈꽃’을 발매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눈꽃’은 루네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한 곡으로 눈 오는 날, 연인과 함께 둘만의 공간으로 떠나는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화려함과 단순함을 동시에 표현한 편곡이 루네의 담백하고 투명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겨울에 내리는 하얀 눈의 분위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많은 아티스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것도 눈에 띈다. 밴드 ‘싱크로니시티’ 기타리스트로 활동 중인 안동욱이 프로듀싱 및 편곡, 기타 연주로 참여했고 ‘디에이드’, ’일레인’ 등의 앨범에 세션으로 참여한 김주엽 음악감독은 미디 프로그래밍과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또한 MBC ‘복면가왕’, 윤종신 등의 베이스를 맡은 베이시스트 한가람, 채널A ‘보컬플레이’, 자우림, BtoB 등 여러 가수의 공연과 앨범에 참여한 드러머 염성길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루네의 소속사 훈남하이 엔터테인먼트의 김원식 대표는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행복한 시간만을 꿈꾸는 사람들의 소망을 연인의 모습에 빗대어 표현한 점이 매력적인 곡”이라며 “이 곡을 시작으로 올해 펼쳐질 루네의 행보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루네는 이번 디지털 싱글 ‘눈꽃’ 발매와 동시에 콘서트, 야외 공연 등 다양한 무대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명상 기자 terr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