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우 김보라가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터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서예진 기자 yejin@
배우 김보라가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터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서예진 기자 yejin@
배우 김보라가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에서 함께 출연하는 주상욱, 이태환과의 연기 호흡이 좋다고 밝혔다.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터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민연홍 감독과 배우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가 참석했다.

김보라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 어시스턴트 한수연 역을 맡았다. 김보라는 “전작과 달리 통통 튀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수연과 반 정도 닮았다. 하고 싶은 말을 솔직하게 하는 점이 가장 비슷하다”고 캐릭터 싱크로율에 대해 이야기했다.

주상욱은 차뷰티 대표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차정혁 역을 맡았다. 이태환은 인기 가도를 달리는 한류스타 강도진을 연기한다. 김보라는 “주상욱 선배님은 츤데레다. 무심한데 잘 챙겨준다. 이태환은 동갑이라 편안하다”고 연기 호흡에 대해 말했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3일 오후 10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