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2019 MBC 가요대제전’ 방송화면. /사진=MBC
‘2019 MBC 가요대제전’ 방송화면. /사진=MBC
그룹 세븐틴과 마마무가 커버 곡으로 개성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2019 MBC 가요대제전’에서다.

‘2019 MBC 가요대제전’이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이원생중계 됐다. 방송인 장성규와 소녀시대의 윤아,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무대에 오른 세븐틴은 마마무의 ‘너나 해’를 열창했다. 이들은 블랙으로 맞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이들은 현란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무대에서 마마무는 세븐틴의 ‘아주 Nice’를 커버했다. 이들은 특유의 당찬 모습으로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세븐틴과 마마무는 한 무대에 모여 ‘넌 is 뭔들’과 ‘박수’를 함께 불렀다. 이들의 경쾌한 무대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2019 MBC 가요대제전’에는 세븐틴과 마마무를 비롯한 AOA, DAWN(던), GOT7, ITZY, 몬스타엑스, NCT DREAM, NCT 127, 스트레이 키즈, 트와이스, 국카스텐, 규현, 김재환, 노라조, 뉴이스트, 러블리즈, 레드벨벳, 성시경, 셀럽파이브, 송가인, 아스트로,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석훈, 장우혁, 청하, 태민, 현아, 홍진영 등이 출연했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