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자연스럽게’ 스틸컷./사진제공=MBN
‘자연스럽게’ 스틸컷./사진제공=MBN
MBN 예능 ‘자연스럽게’의 새 이웃 허재가 ‘코재 하우스’를 완공하고 ‘농구 레전드 절친’ 4인을 집들이 손님으로 초청했다. 지난주 방송 말미 ‘레전드 4인’이 허재의 집에 도착했지만 이들이 누구인지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30일 방송되는 ‘자연스럽게’에서는 허재의 세컨드 하우스를 찾아온 4인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들은 ‘농구 레전드’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허재의 집을 찾아오느라 헉헉대며 운동을 매우 싫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들은 허재를 만나자마자 집들이 음식이 아무것도 준비되어 있지 않은 것을 보고, 불길한 예감을 확인하려는 듯 “저희 놀러온 것 맞죠?”라고 조심스럽게 묻는다.

이에 허재는 기다렸다는 듯이 “너는 장작 패고 너는 고기 삶아. 배고프니까 빨리 먹어야 돼”라며 작전을 지시한다. 그러자 레전드들은 “시동 걸어, 가자 가”라며 단체로 반발하다 “차라리 보쌈을 시키죠? 배달 안 돼요?”라며 마지막 희망을 바라본다. 그러나 허재는 “여기는 배달 어플이 안 되는데?”라고 답해 레전드들을 좌절하게 만든다.

이후 레전드들은 허재의 지시 속에 장작 패기와 불 피우기 등 강제 노동을 하고, 이 중 몇 명은 일이 능숙하지 못하자 “쟤는 농구 말고 할 줄 아는 게 없어” “이렇게 해 가지고 언제 수육을 끓여 먹어?”라는 허재의 핀잔까지 들으며 설움을 삼킨다.

그런 와중에도 레전드들은 “집들이에 전인화 씨도 오시나요?”라며 “중앙대 시절에 직접 본 적이 있는데 사람에게 후광이 있다는 걸 그 때 알았다니까요”라고 두근대는 마음으로 스타 영접을 기대해 웃음을 자아낸다.

농구 레전드 4인의 난데없는 집들이 준비 과정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