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고준희, 中서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상’ 수상./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배우 고준희, 中서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상’ 수상./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배우 고준희, 中서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상’ 수상./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한류스타 고준희가 환상적인 자태로 중국의 크리스마스를 환하게 밝혔다.

고준희는 23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2019 레일리 뷰티 어워즈(Rayli Beauty Awards)’에서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25년 전통의 중국 국영 패션 매거진이자 판매량 1위 잡지인 ‘레일리(Raily)’가 주최하는 이 시상식은 매년 자신의 영역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활약해 온 아시아 스타들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올해 아시아 최고의 패션·뷰티 아이콘에게 주는 ‘아시아 스타일 아티스트 상’ 수상자자는 고준희로 선정됐다. 한국 여배우로서는 최초로 시상식에 초대돼 중국 내 고준희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고준희는 깨끗한 피부와 늘씬한 몸매를 강조한 드레스로 자신만의 러블리함과 청량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극찬을 받았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기존의 시크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는 달리 사랑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며 동양미를 극대화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이날 고준희는 “유행을 따라가는 트렌드보다는 자신만의 개성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패션 리더로서의 생각을 분명히 하는 당찬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렇게 베이징에서 명망있는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 돼 어깨가 무겁다. 올 해의 마지막이자 크리스마스에 좋은 상을 받게 되어 더욱 기분이 좋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고준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준희는 지난 24일 첫 방송된 MBC뮤직 채널 뷰티 토크쇼 ‘핑크페스타’ MC로 신고식을 치렀다. 최근 새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손잡고 활동에 나선 고준희는 앞으로 연기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