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김정진./사진제공=이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정진./사진제공=이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정진이 이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오전 이 소식을 밝히며 “김정진은 지성과 미모뿐 아니라 배우로서도 무한한 잠재력과 매력을 겸비한 준비된 신예다. 차근차근 다양한 작품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좋은 배우로 성장해 나갈 김정진 배우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정진은 맑고 청초한 미모와 동시에 도시적인 세련미, 남다른 재능까지 두루 갖춘 신예다. 유창한 영어 실력은 물론 ‘액션스쿨 22기’ 출신이라는 특별한 이력도 갖고 있다. 특히 폭넓은 연기 도전을 위해 직접 찾아가 액션 실력을 쌓았을 만큼 연기 열정이 대단한 것으로 전해진다. 실제로 김정진은 연습 영상에서 수준급 액션 실력을 뽐내 SNS에서 화제 되기도 했다.

KBS2 ‘화랑’으로 데뷔한 김정진은 웹드라마 ‘내 손안의 여자친구’ ‘시크릿 에이전트’ 등에 출연했다. ‘샵에서 만나’ ‘맛있을 지도 시즌2-3’ 등 각종 뷰티·먹방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층을 형성하기도 했다.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꾸준히 화장품, 의류 등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가수 엠투엠(M To M)의 신곡 ‘다만 널 사랑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낙점돼 사랑스러운 연인 시절부터 이별 후 그리움에 젖은 모습까지 애틋한 사랑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끌엔터테인먼트는 지진희, 백지원이 소속돼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