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 이정현. /사진제공=라이프타임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 이정현. /사진제공=라이프타임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이하 ‘탐그사2’)에서 연하 남편 자랑을 늘어놓는다.

22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되는 ‘탐그사2’ 9회에서 이정현은 이순철 원장이 운영하는 미용실을 방문한다.

이정현은 지난 4월 3살 연하의 대학병원 의사와 결혼했다. 이순철은 “신랑을 봤는데 진짜 귀엽게 생겼다”고 말했다. 이정현은 “진짜 귀엽고 착하다”고 수긍했다. 이순철은 “이정현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싶을 정도로 남편의 인성이 뛰어나다. 또 웃는 게 선하고 착하다. 진짜 다 가졌다”고 이야기했다.

이정현은 연예계 최강 동안 비법도 깜짝 공개했다. 여전히 10대처럼 맑은 미모를 자랑하는 이정현은 꼼꼼한 클렌징을 동안의 제 1원칙으로 내세웠다. 그는 “밤샘 촬영 후에도 화장을 항상 지운다. 12시간 촬영하면 6시간마다 화장을 지우고 다시 한다. 피부과도 열심히 다닌다”고 밝혔다.

이정현은 가수 활동에 대한 속마음도 이야기했다. 이정현은 ‘와’ ‘바꿔’ ‘미쳐’ ‘줄래’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휩쓴 ‘원조 테크노 여신’이다. 현재는 배우로 더 활발히 활동 중이지만 여전히 가수 이정현을 기다리는 팬들도 많다. 이순철은 “우리나라의 마돈나”라고 치켜세웠다. 이정현은 “앨범 안 내냐 많이 물어보시는데 아직 은퇴 안 했다. 근데 춤이 안 돼서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외에도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은 걸그룹 포미닛 출신 배우 손지현, 배우 송재희의 아내인 배우 지소연 등과 함께 ‘여자들의 발칙한 캠핑’을 떠난다. 레인보우는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현장을 보여준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