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6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앨범 커버. /사진제공=KG컴퍼니, 엔라이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6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앨범 커버. /사진제공=KG컴퍼니, 엔라이크
가수 나윤권이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했다.

나윤권이 부른 드라마 ‘사풀인풀’의 여섯 번째 OST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은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은 늘 곁에서 바라보고 지켜봐주는 지고지순한 사랑을 노래하는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스트링이 잘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이다. 음악감독 최인희와 작곡가 회장님의 프로젝트 팀 멤버들이 함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나윤권은 절제된 목소리로 읊조리 듯 차분하게 곡의 감정을 이끌고 간다.

나윤권은 2004년 데뷔해 ‘나였으면’ ‘동감’ ‘뒷모습’ ‘안부’ 등 많은 히트곡을 냈다.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 등 방송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뮤지컬 ‘사랑했어요’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나윤권은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식객’ ‘그들이 사는 세상’ ‘사랑비’ ‘아버지가 이상해’ 등에서 OST 작업에 참여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