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멜론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 사진제공=카카오
멜론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가 운영하는 음악 플랫폼 멜론(Melon)은 디즈니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디즈니 OST와 플레이리스트에 성원을 보내준 멜론 회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멜론 모바일 앱의 더보기탭-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OST 곡에 ‘좋아요’를 누르고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으로 설정한 뒤, 해당 페이지 하단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디즈니는 멜론 브랜드DJ 중 가장 많은 누적 팬을 보유하고 있다. 디즈니가 운영 중인 ‘멜론 브랜드DJ-플레이리스트’는 조회수가 약 160만 건이 넘는 등 영화는 물론 OST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즈니는 2019년에는 ‘알라딘”라이온 킹’ 등 디즈니 클래식 명작들의 실사 영화부터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 2’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Speechless”Into the Unknown’ 등 OST도 전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