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우주 쪼꼬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우주 쪼꼬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희철, 개그맨 이수근 조합의 프로젝트 그룹 ‘우주 쪼꼬미’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하얀 겨울(White Winter)’을 공개한다.

‘STATION X 4 LOVEs for Winter’(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스 포 윈터)의 세 번째 곡으로 발매되는 ‘하얀 겨울’은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동명의 캐럴 ‘하얀 겨울’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일렉 피아노와 올드스쿨 일렉 기타 연주를 통해 따뜻한 재즈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도입부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하얀 겨울’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있지(ITZY)’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끈다. 우주 쪼꼬미는 오는 14일부터 ‘STATION’ 공식 SNS에 각종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예정이다.

‘STATION X 4 LOVEs for Winter’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X’의 첫 프로젝트다. 지난달 20일 SM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가 협업한 ‘This is Your Day’(디스 이즈 유어 데이)을 시작으로, NCT U의 ‘Coming Home’(커밍 홈), 우주 쪼꼬미의 ‘하얀 겨울 ’ 등 겨울과 사랑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을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