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판다곰 ‘새침떼기’ 티저./ 사진제공=굿투미츄
판다곰 ‘새침떼기’ 티저./ 사진제공=굿투미츄
프로듀서 판다곰(Panda Gomm)의 신곡 ‘새침데기’ 뮤직비디오 티저가 지난 11일 공개됐다. 레이블 ‘goodtomeetyou(굿투미츄)’ 공식 계정을 통해서다.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정기고와 썸머 소울(Summer soul)’이 주연으로 출연했다.

‘새침데기’는 판다곰이 지난 10월 발표한 첫 정규 앨범 ‘sleeptalking(슬립토킹)’의 수록곡이다. 정기고와 썸머 소울은 노래를 불렀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연기를 보여줘 이목을 끈다.

정기고와 썸머 소울은 평소 판다곰과 종종 만나 우정을 나누는 사이다. 정기고는 자신의 뮤직비디오에는 출연하지 않았어도 판다곰의 뮤직비디오에는 출연을 결심했다며 의리를 보여줬다.

‘새침데기’는 판다곰의 정규 앨범 내 유일한 보사노바 장르 곡이다. 이성에게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미묘하게 그려낸 트랙이다. 해당 정규 앨범은 정기고, 창모, 지바노프, 영비, PH-1, 크루셜스타 등 셀 수 없이 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지원사격했다.

‘새침데기’ 뮤직비디오는 ‘The ICONtv (더아이콘티비)’와 협업한 작품이다. 임창정, 오르내림, Trei 등의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았던 권재훈, 김희수 감독이 연출했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3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와 레이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판다곰은 정규 앨범 발표 후 수많은 힙합, 알앤비 뮤지션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신곡 작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공연 등을 통해 정규 홍보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