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2019’ 티저 캡처./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2019’ 티저 캡처./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음악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BRANDNEW YEAR 2019 [DO THAT BRANDNEW THING]’이 12일 발매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MELTING’과 ‘LOOK GOOD’의 티저 영상과 사진들을 깜짝 공개하며 ‘브랜뉴이어 2019’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범키, 양다일, AB6IX, BDC 등 참여 아티스트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가득 담은 연말 파티 느낌의 사진과 영상으로 이번 싱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브랜뉴이어 2019’의 1번 트랙 ‘MELTING’은 칸토, AB6IX, 강민희, 요다영, BDC가 함께 한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이대휘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곡을 진두지휘했다. 브랜뉴뮤직의 만능 래퍼 칸토와 BDC의 리더 김시훈이 작사와 랩 메이킹으로 참여했다.

2번 트랙 ‘LOOK GOOD’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서로가 있기에 힘이 된다는 내용을 담은 힙합 알앤비 곡이다. 베테랑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이루펀트의 키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범키, 양다일, 키비, 칸토, 키디비, 그리, 옌자민, 빈센트블루의 다채로운 음색을 유연하게 담아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14일 열리는 동명의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의 수익금 전액은 불우 청소년 단체 등에 기부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