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사진=텐아시아DB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사진=텐아시아DB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마이클 베이 감독과 작업을 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전 서울 새문안로 포시즌스호텔에서 영화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의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마이클 베이 감독,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6 언더그라운드’는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개인의 모든 기록을 지우고 스스로 ‘고스트’가 된 여섯 명의 정예요원이 악인들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물이다. 넷플릭스 영화 역사상 최대 제작비인 1억 5000만 달러(한화 약 1800억)를 들여 제작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막대한 재산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능력의 정예요원들을 모아 ‘고스트’ 팀을 만든 원(ONE) 역을 맡았다. 라이언은 레이놀즈는 “원은 삶의 의미를 잃어버린 억만장자 기업가”라며 “이 세상에는 독재자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이 많다는 걸 깨달으면서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는다. 그는 독재자 한명을 타깃으로 정한 뒤 그를 끌어내리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팀을 꾸린다”고 설명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25년간 배우생활을 하면서 이 정도 큰 규모의 영화를 찍은 건 처음인 것 같다”며 “마이클 베이 감독님을 보며 많은 걸 배웠다. 영화를 촬영하는 내내 배우는 자세로 임했다. 학생이 된 느낌이었다”고 밝혔다.

‘6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