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채널A 새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 티저 영상. /사진제공=채널A
채널A 새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 티저 영상. /사진제공=채널A
채널A 새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2’)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배우 박병은과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의 티저 영상이 2일 공개됐다.

영상 속 박병은과 줄리엔 강은 각각 ‘여러분은 도시어부 시즌2가 게스트에게 미치는 영향을 보고 계십니다’라는 자막에 맞춰 숨겨왔던 댄스 본능을 방출했다. 시즌2의 첫 촬영지인 광활하고 푸른 호주 바다를 배경으로 박병은은 대형 뜰채를 들고 비장한 표정으로 등장했다. 이어 깃발을 해변에 꽂은 후, 날아오는 청새치 모형의 인형을 뜰채로 잽싸게 낚아채며 막춤을 췄다. 또한 박병은은 원망이 가득한 목소리로 “어제는 안 한다며!”라고 소리를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줄리엔 강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파격적이고도 수준급인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흥과 패기가 넘치는 댄스를 선보인 줄리엔 강은 물구나무서기 자세를 펼치며 불타는 열정을 뽐냈다. 그는 급기야 상의를 탈의한 채 울부짖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두 사람은 티저를 통해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도시어부2’는 오는 19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