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나 혼자 산다’ 남궁민.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남궁민. /사진제공=MBC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남궁민이 하와이에서 거북이를 찾아 여정을 떠난다.

29일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 남궁민은 힐링 가득한 하와이 여행기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하와이의 거리에서 여유를 즐긴 남궁민은 렌터카를 빌려 직접 운전에 나섰다. 지도까지 꼼꼼히 검색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 그의 행선지는 하와이 북쪽에 위치한 ‘샤크스코브 비치’. 거북이를 보면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를 위해 거북이 관찰 명소로 여행을 떠나게 됐다.

열심히 차를 몰고 가던 남궁민은 거북이를 향한 기대감에 부풀어 황당한(?) 예언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거북이를 보면 시청률 17%, 못 보면 망하는 것”이라며 새 작품의 운명을 거북이에게 맡기는 엉뚱한 면모를 보였다.

해변에 도착한 남궁민은 예상과 달리 거북이라곤 한 마리도 보이지는 않는 광경에 당황하게 됐다. 그래도 남궁민은 어쩌면 거북이를 볼 수 있다는 주변 관광객들의 말에 비장한 각오와 함께 바닷속으로 뛰어드는 열정까지 보였다. 하지만 결국 거북이를 발견하지 못해 허탈함이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그래도 이대로 물러날 수 없다며 그는 또 다른 해변으로 이동했다. 남궁민은 거북이와 인연이 맞지 않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그가 도착하기 40분 전쯤 거북이가 바다로 돌아갔다는 현지 관리인의 청천벽력 같은 소리에 그의 시선은 심하게 흔들렸다. 과연 남궁민이 염원하는 거북이와의 만남이 이뤄질지 그의 여정에 관심이 간다.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한 남궁민의 거북이 찾기 대작전은 29일 밤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